[기타] [졸업] 졸업예정자 영문 성명 등록상태 확인 및 수정 안내
- 사회과학대학교학팀
- 홍성숙
- 작성일 2016-07-13
- 조회수 3792
학생들의 학적상 영문 성명 등록 상태 확인과 등록 및 수정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리오니, 2016년 8월 졸업을 앞둔 학생은 확인 및 정정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1. 목적
- 학위증을 비롯한 각종 증명서 영문판 발급시 인쇄될 내용을 사전에 확인함으
로써, 발급 이후 수정에 따르는 불편을 예방하고자 함
[참고] 각종 증명서에 영문성명이 표기되는 방법 - 미등록자 : 공란 처리 - 등록자 : 오탈자, 띄어쓰기, 대․소문자 및 성․이름 표기 순서 등이 학적에 등록된 그대로 인쇄 |
2. 영문 성명 확인 방법 : AIMS 학사→학적→학적기본조회
3. 영문 성명 등록 및 변경 방법 : 학생 본인이 직접 아래 절차대로 접수
가. 이메일 접수
- 붙임의 양식(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원)을 작성 : 이메일 접수시 양식 하단
서명은 학생증을 함께 첨부하는 것으로 갈음함
- 학생증 스캔(또는 촬영) 파일 준비 : 학생증 상의 주민등록번호는 보이지
않도록 가리고 스캔 또는 촬영하여야 함
-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원과 학생증 스캔 파일을 교무팀에 메일 송부
• 교무팀 메일 주소 : haksa@ajou.ac.kr
나. 방문 접수 : 붙임의 양식(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원)을 작성하고 신분증을 지
참하여 교무팀(율곡관105호)에 방문 제출
※ 방학중 단축근무 기간에는 16시 이전에 방문하여 주시기 바람
4. 접수 기한 : 2016. 7.29(금)
※ 영문성명을 비롯한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은 위와 같은 방법으로 상시 접수 가
능하나, 2016년 8월 졸업자의 학위증 반영을 위해서는 반드시 접수 기한을 준수하여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