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공지사항

[기타] [사과대] 제한적 대면수업 실시 유의사항 및 문진표 제출 안내(수정_0526)

2020-1학기 일부 수업에 한하여 대면수업이 진행되어질 예정입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오니 해당수업의 수강학생은 유의사항을 확인하시어 


반드시 이행을 요청드립니다



※ 대면수업 수강 학생 유의사항(의무사항)

수강생 대면수업 사전 준비물: 학생증(모바일 가능), 문진표, 마스크

1) 등교시, 사전에 문진표(첨부파일) 작성

 건물출입시 발열체크 후, 해당 수업 강의실에서 '문진표'를 담당자(수업 조교)에게 제출

2) 지정 시간 등교요청: 수업시작 30분전부터~수업시간전까지

3)  대면수업 운영규칙에 따른 강의실 착석







첨부파일 확인 및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