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동정

NEW [2022 이후] 수원시와 '상생 발전 업무협약' 체결

  • 2022 이후
  • 2023-04-24
  • 899


  우리 학교와 수원시가 ‘상생 발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4월 5일 수원시청에서 진행됐다. '상생 발전 업무협약' 체결에는 최기주 총장,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이윤규 경기대학교 총장, 김종완 동남보건대 총장, 최재붕 성균관대학교 부총장, 장기원 수원여자대학교 총장 등이 참석했다.


 ‘상생 발전 업무협약'은 수원시 관내 대학교에 첨단기업 유치를 위해 체결됐다.

협약에 따라 아주대학교를 포함한 각 대학들은 캠퍼스 내 가용부지에 기업 유치를 추진하고 수원시가 추진하는 기업유치 사업에 협력하며, 수원시는 협약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각종 인허가를 비롯한 제반 행정절차를 신속히 처리하는 등 행정 지원을 한다.


 협약식에서 최 총장은 “수원은 좋은 교통망과 지리적 입지 등 기업 활동에 유리한 점이 많다“며 “이번 업무협약으로 아주대와 수원시가 상생 발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관내 유관 대학들과도 상생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기업, 대학과 함께 힘을 합치고 노력해서 수도권 정비법과 같은 규제를 돌파하고 동반 성장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 위 사진 설명 : 왼쪽부터 김종완 동남보건대 총장, 장기원 수원여자대학교 총장, 이윤규 경기대학교 총장,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최기주 총장, 최재붕 성균관대학교 부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