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동정

NEW [2018 ~ 2021] 2020년 새해 맞아 아주가족 신년 인사회




2020년 새해를 맞아 아주가족이 함께 하는 신년 인사회가 마련됐다.

2일 오전 연암관 강당에서 열린 신년 인사회에는 아주대학교와 아주대학교병원, 학교법인 대우학원의 관계자들이 함께 했다. 참석자들은 덕담을 주고받으며 새해 인사를 나눴다.

행사는 박형주 총장의 신년사로 시작됐다. 이어 유희석 의무부총장, 임재성 산학부총장, 김상배 교수회 의장, 김현빈 총학생회장의 인사말이 이어졌다.

박형주 총장은 “지난 한해 괄목할 만한 성과를 만들어 온 아주 가족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한다”며 ▲교육 ▲연구 ▲캠퍼스 문화 등에 대한 계획을 밝혔다.

박 총장은 “활동·프로젝트 기반 학습을 늘리고 파란학기제를 강화하는 등 학생들이 ‘생각의 힘’을 기룰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연구 측면에서는 ‘연결된 연구’를 구현하기 위한 정책을 더 힘 있게 밀고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현빈 총학생회장은 “어떻게 해야 학생들의 삶이 더 나아질 수 있을지에 대해 질문하고 답을 구하고자 한다”며 “쉽지 않은 일이지만 분명한 것은 아주가족 모두가 지혜와 힘을 모아줘야 한다는 것이고, 학생들의 밝은 내일이 아주대의 미래라는 점”이라고 전했다. 

구성원 대표의 인사말에 이어 떡케이크 커팅과 감사인사·새해덕담 추첨과 상품 증정 시간이 이어졌다.


# 박형주 아주대 총장 2020년 신년사 바로가기



<왼쪽부터 김현빈 총학생회장, 한상욱 아주대학교병원장, 유희석 의무부총장, 박형주 총장, 임재성 산학부총장, 김상배 교수회 의장, 이상민 신입직원, 행사를 준비한 총무팀 관계자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