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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직원채용

[산단직원] 산학협력단 계약직(산학지원팀-연구관리) 채용 공고(~4/20)

        아주대학교 산학협력단 계약직(산학지원팀-연구관리)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연구관리 계약직 
2. 모집인원: 0명 
3. 지원자격 
 ○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병역대상자의 경우는 군필 또는 면제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 보훈대상자는 및 장애인은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 
 ○ 정규 2년제 대학졸업 이상의 학력소유자 
 ○ 대학 산학협력단 연구관리 업무 경력자 우대 
 ○ 2016.05.01.부 임용 가능자 

4. 임용조건 및 처우 
 ◎ 본 산학협력단의 ⸀인사규정(기간제 계약직)」에 의거함
 ◎ 임용기간: 최초 1년 계약 후 근무평가 결과에 따라 1년 연장계약 가능(최대 2년간)
 ◎ 연봉수준: 최초 1년차 기본연봉 22,000천원 수준(급량비 포함) 
 ◎ 근무지역: 본교(수원) 캠퍼스 내
 ◎ 근무시간: 주 5일 근무 / 09:00∼18:00
 ◎ 4대보험 가입 및 퇴직금 별도 지급

5.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함) 
6. 진행일정 
  - 2016.04.07.(목) ~ 04.20.(수) 24:00까지 /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 2016.04.21.(목) 17:00 이후 /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개별연락) 
  - 2016.04.22.(금) / 2차 면접전형 실시 
  - 2016.04.25.(월) / 최종예비합격자 발표 및 신원조사 의뢰(개별연락) 
 ※ 전형일정 및 근무개시 일자는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7. 원서접수 
◎ 접수기간: 2016.04.07.(목) 11:00 ~ 04.20.(수) 24:00
◎ 접수방법: 본교 홈페이지(www.ajou.ac.kr)를 통한 인터넷접수 (방문 또는 우편접수 불가)  
※ 유의사항 
   ▶ 홈페이지 접수: 교직원채용 게시판의 '직원,조교,계약직' 클릭 후 '온라인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에서 작성 
   ▶ 증명서는 추후 산학협력단 산학기획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또는 타 직종의 채용과는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1) 원서접수 시 로그인 화면의 [이메일정보]는 원서접수확인 안내, 합격자 확인 등에 사용될 예정으로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입력 예: 00000@naver.com)    
   2) [신규지원]을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후 지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3) [지원분야]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지원서를 최종제출하기 전까지는 [지원서수정]을 클릭하여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8. 제출서류(최종 합격자에 한함) 
 ① 최종학교 졸업(학력)증명서 1부 
 ②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1부 
 ③ 경력증명서(재직증명서) 1부 
 ④ 자격·면허증 사본 1부(소지자에 한함) 
 ※ 유의사항 
  1) 제 출 일: 추후 산학협력단 산학기획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 제출방법 
    · 관련서류 일체를 서류봉투에 넣어 [지원분야/접수번호/성명]을 표기 후 제출 
    · 원본제출(자격·면허증은 사본) 
    · 석사학위 이상 학력자는 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를 포함하여 제출 
    · 편입자는 전적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를 포함하여 제출 

9. 기타 유의사항 
  ◎ 상기 채용요건에 적합한 인재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출한 지원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 상기 채용사항 및 일정은 본 산학협력단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산학협력단 산학기획팀으로 문의바랍니다.(☎ 031-219-1707) 

                           아주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