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교직원채용

[직원] 2012학년도 아주대학교 산학협력단 직원채용 공고

  • 김지혜
  • 2012-01-25
  • 18937

2012학년도 아주대학교 산학협력단 직원채용 공고

 

1. 모집부분 및 지원자격

모집
분야

모집
인원

공통사항

지원자격

연구
관리

1명

     ○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

      ○ 정규 4년제 대학졸업 이상의 학력소유자

      ○ 4년제 대학 산학협력단 연구관리업무 2년 이상 근무경력자

2. 임용조건 및 처우

본 산학협력단의 ?인사규정(연구관리직)에 의거함

임용기간: 최초 2년 계약 후 근무성적에 따라 인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매 3년간 연장계약 가능

연봉수준: 최초 기본연봉(24,000천원) 및 제수당(급량비, 가족수당, 자녀학비보조) 지급

근무지역: 본교(수원) 캠퍼스 내 산학협력단

근무시간: 5일 근무 09:0018:00 

3. 전형방법 및 일정

      1차 서류전형

      2차 필기전형(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함)

          * 필기전형방법: 종합직무능력검사

3차 최종면접(2차 전형 합격자에 한함)

일 정

진행사항

2012.01.25() ~ 02.01()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2012.02.02() ~ 02.06()

1차 서류전형 실시(산학협력단)

2012.02.08()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학교 및 산학협력단 홈페이지)

2012.02.13()

2차 필기전형 실시(종합직무능력검사)

2012.02.16()

2차 필기전형 합격자 발표(산학협력단 홈페이지 및 개별통보)

2012.02.20()

3차 최종면접 실시

2012.02.22()

최종예비합격자 발표(신원조사 의뢰)

2012.02

2012.3.1부 임용제청

상기 일정 및 전형방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원서접수

접수기간: 2012.01.25() 12:00 ~ 02.01() 18:00

접수방법: 본교 홈페이지(www.ajou.ac.kr)를 통한 인터넷접수
    
(방문 또는 우편접수 불가)

(본교 홈페이지 접속 메인홈페이지 우측 상단 배너)

유의사항

1) 아주대학교 메인홈페이지 우측 상단 배너 2012학년도 아주대학교 산학협력단 직원채용 공고에서 [온라인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클릭 후 지원

2) 원서접수 시 LOG IN 화면의 [이메일정보]는 원서접수확인 안내, 합격자 확인 등에 사용될 예정으로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입력 예: 00@naver.com)

3) 원서접수 완료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접수번호]가 안내될 예정이오니 참고바랍니다.

4) [지원분야]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지원분야(연구관리)]

5) [신규지원]을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후 지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지원서를 최종제출하기 전까지는 [지원서수정]을 클릭하여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5.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예정일: 2012.02.08.() 오후 1시 이후

    본교 홈페이지 및 본교 산학협력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사정에 따라 합격자 발표예정일은 변경될 수 있음.


6. 제출서류

   입사지원서 1(소정양식)

   최종학교 졸업(학력)증명서 1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1

   경력증명서(재직증명서) 1

   자격·면허증 사본 1(소지자에 한함.)

유의사항

1) 제 출 일: 2차 전형 참가 시(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2) 제출방법

·  - 관련서류 일체를 서류봉투에 넣어 [지원분야/접수번호/성명]을 표기 후 제출

·  - 원본제출(자격·면허증은 사본)

·  - 입사지원서는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안내 시 출력가능

·  - 석사학위 이상은 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를 포함하여 제출

·  - 편입자는 전적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를 포함하여 제출

 

7. 기타 유의사항

상기 채용요건에 적합한 인재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출한 지원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상기 채용사항 및 일정은 본 산학협력단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산학협력단 산학기획팀으로 문의바랍니다.(031-219-1760)


아주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