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교직원채용

[직원] 학생지원팀 계약직 모집(~7/14)

  • 김예진
  • 2016-07-05
  • 12857

아주대학교 학생지원팀에서 근무할 계약직 선생님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소속 : 학생지원팀   

2. 모집인원 : 0명    

3. 담당업무  
  가. 멘토링 프로그램 전담 운영
    - 멘토-멘티 매칭, 멘티 사전 교육 및 활동 점검
    - 멘토링 활동 결과 보고회 행사 기획
  나. 학생 행사 기획 및 운영
    - 학생 행사 운영전반 지원
    - 학생 행사 진행에 따른 학생민원처리

4. 지원 자격    
  - 국내 4년제 대학 졸업자, OA 활용숙련자  
  - 멘토링 프로그램 운영 경험자 우대  - 행사 기획 및 운영 경험자 우대

5. 접수방법    
 - 홈페이지 접수: 교직원채용 게시판 상단의 '온라인 지원서 작성(직원, 조교, 계약직)' 클릭 후 작성    
 - 증명서는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    
 ※ 접수기간이 겹치는 아주대학교 內 타 부서 같은 직종(조교)의 채용과는 중복지원이 불가함    

6. 접수기간: 2016년 7월 5일(화) ~ 7월 14일(목) 18:00    

7. 전형방법    
 - 1차 : 서류전형     
 - 2차 : 면접(대상자에 한해 개별연락)     

8. 문의처: 총무팀 담당자 (e-mail: insa@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