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단직원] 산학협력단 연구관리직 직원(정규직) 채용 (~11/16)
- 박정자
- 2014-11-12
- 18950
2014학년도 아주대학교 산학협력단 직원 신규채용 공고 1. 모집분야 및 모집인원 * 연구관리직(R&D 과제관리) 0명 2.지원자격 ○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는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계법령에 의거 우대 ○ 학력제한 없음 ○ 해당분야 근무경력자 우대 ○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3. 임용조건 및 처우 ◎ 본 산학협력단의 인사규정」에 의거함 ◎ 임용기간: 최초 2년 계약 후 근무평가 결과에 따라 인사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매 3년간 연장계약 가능 ◎ 보수수준: 산학협력단 인사규정 및 보수규정에 의한 연구관리직 ‘연차연봉’으로 최초 기본연봉을 책정하며 제수당(급량비, 가족수당, 자녀학비보조) 별도 지급 및 아주대병원 진료비 감면, 복지카드 지급 등 복지혜택 부여 / [2014학년도 연구관리직 A급 1년차(2년 이상 경력자) 기본연봉: 24,720천원 수준] ◎ 근무지역: 본교(수원) 캠퍼스 내 산학협력단 ◎ 근무시간: 주 5일 근무 09:00∼18:00 4. 전형방법 및 일정 ◎ 1차 서류전형 ◎ 2차 필기전형(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함) / * 필기전형방법: 종합직무능력검사 ◎ 3차 최종면접(2차 전형 합격자에 한함) 5. 진행 일정 - 2014.11.12(수) ~ 11.16(일) /채용공고 및 원서접수 - 2014.11.17(월) ~ /1차 서류전형 실시(산학협력단) - 2014.11.18(화)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개별 SMS 통보) - 2014.11.19(수) /2차 필기전형 실시(종합직무능력검사) - 2014.11.20(목) /2차 필기전형 합격자 발표(개별 SMS 통보) - 2014.11.21(금) /3차 최종면접 실시 - 2014.11.24(월) /최종예비합격자 발표(신원조사 의뢰) - 2014.11.25(화) ~ /2014.12.01부 임용제청 ※ 상기 일정 및 전형방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원서접수 ◎ 접수기간: 2014.11.12(수) 18:00 ~ 11.16(일) 23:00 ◎ 접수방법: 본교 홈페이지(www.ajou.ac.kr)를 통한 인터넷접수 (방문 또는 우편접수 불가) (본교 홈페이지 접속 → 메인홈페이지 → 우측 중간 ‘2014 아주대학교 산학협력단 직원 채용’ 배너 클릭) ※ 유의사항 1) 아주대학교 메인홈페이지 우측 중간 「2014 아주대학교 산학협력단 직원채용」 배너 → [온라인지원서 작 성 바로가기] 클릭 후 지원 2) 원서접수 시 LOG IN 화면의 [이메일정보]는 원서접수확인 안내, 합격자 확인 등에 사용될 예정이므로 정확 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입력 예: 00000@naver.com) 3) 원서접수 완료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로 [접수번호]가 안내될 예정이오니 참고바랍니다. 4) [지원분야]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지원분야: 연구관리직(R&D 과제관리)] 5) [신규지원]을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후 지원서를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지원서를 최종제출하기 전까지는 [지원서수정]을 클릭하여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7.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예정일: 2014.11.18(화) 오후 1시 이후 ◎ 개별통보 또는 본교 산학협력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 사정에 따라 합격자 발표일이 변경될 수 있음. 8. 제출서류 ① 최종학교 졸업(학력)증명서 1부 ②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1부 ③ 경력증명서(재직증명서) 1부 ④ 자격·면허증 사본 1부(소지자에 한함) ⑤ 임용추천서 1부(대학 또는 산학협력단 연구관리 업무 유경험자에 한하며, 학·처장·단장급 이상 추천서만 인 정) ※ 유의사항 1) 제 출 일: 2차 전형 참가 시(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2) 제출방법 · 관련서류 일체를 서류봉투에 넣어 [지원분야/접수번호/성명]을 표기 후 제출 · 원본제출(자격·면허증은 사본) · 석사학위 이상 학력자는 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를 포함하여 제출 · 편입자는 전적대학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를 포함하여 제출 9. 기타 유의사항 ◎ 상기 채용요건에 적합한 인재가 없을 시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제출한 지원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응시원서 및 제출서류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 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로 판명되는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임용을 취소합니다. ◎ 상기 채용사항 및 일정은 본 산학협력단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산학협력단 산학기획팀으로 문의바랍니다.(☎ 031-219-2051, 1760) 아주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