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교직원채용

[직원] (모집기간연장)유학생입학팀 계약직 모집(~09.07.)

  • 김지선
  • 2023-09-06
  • 1671
아주대학교 유학생입학팀에서 GKS 정부초청장학생 사업지원을 담당할 계약직 직원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1. 소속 : 유학생입학팀                                                                    

2. 모집인원 : 0명 [2023.09.15일자 임용]                                                       

3. 담당업무                                                       
 - GKS 정부초청장학사업 실무운영 지원
 - 외국인유학생 관리 지원
 - 각종 행사지원, 각종 행정 업무 제반 지원

4. 지원자격    
 가. 필수사항     
  - 영어로 업무가 가능한 자  (외국어직무수당 별도 지급)
  - OA 사용 가능자    
 나. 우대사항
  - 어학연수, 해외유학, 해외봉사경험의 지원자 및 유사업무 유경험자 우대

5. 급여수준: 연 28,920,000원 (어학전문직 / 급량비 포함)
  ※ 외국어 능력에 따른 수당 별도 지급. 관련 경력 인정 시 일부 반영될 수 있음  
                                                                                                 
6. 접수방법                                                        
  - 홈페이지 접수 : 교직원채용 게시판 상단의 '온라인 지원서 작성 바로가기' 클릭 후 지원             
  - 증명서는 추후 총무팀의 안내에 따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접수기간이 겹치는 타 부서 같은 직종의 채용과는 중복지원이 불가합니다.
                                                          
7. 접수기간: 2023.08.25.(금)~09.07.(목) 12시 
                                                                                                 
8. 전형방법
  - 1차 : 서류전형                                                                   
  - 2차 : 면접(대상자에 한해 개별연락) 

9. 문의처: 총무팀 담당자(e-mail: insa@ajo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