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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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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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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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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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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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김진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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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and214@ajou.ac.kr |
[소모품] 24K 행운의 열쇠 구매업체 선정
[소모품] 24K 행운의 열쇠 구매업체 선정
1. 입 찰 명: 24K 행운의 열쇠 구매업체 선정
2. 입찰품목: 24K 행운의 열쇠 37.50g 2개, 18.75g 4개, 11.25g 15개, 7.50g 17개, 총 38개
* 금값, 케이스 가공비, 각인비용 포함
* 케이스는 첨부된 이미지 참조하여 동급 이상 품질로 제공해야 함
* 각인문구 예: 축 정년기념 2014.8.31 아주대학교 총장 (10돈)
축 근속 XX주년 기념 2014.8.29 아주대학교 총장 (5돈 이하)
* 납품기한: 2014. 8. 27(수)까지 전 품목 납품 완료되어야 함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4. 8. 12(화),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4. 8. 12(화) ~ 8. 18(월)
다. 입찰참가신청: 2014. 8. 13(수) ~ 8. 19(월) 09:00까지
* 본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및 로그인(회원가입 필요)-전자입찰(해당공고 클릭)-입찰공고상세(입찰참여신청 탭 클릭)-입찰참여신청(8/19 09:00 마감, 신청 후 담당자 승인해야 입찰 참가가능)
* 물품 사양 확인을 위해 구매 요구자 정세훈님(031-219-1868)께 문의한 후 물품정보, 납품 조건 및 납품 일자를 정확하게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함
마. 전자입찰실시: 2014. 8. 19(화) 14:00, 14:10, 14:20 (최대 3회 실시)
* 입찰참가시간에 입찰금액(부가세포함가) 입력 후 저장
* 회당 입찰시 예산가격 내 투찰자 있으면 낙찰처리 및 입찰종료 가능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은 적이 없는 업체
다. 계약서 작성이 가능한 업체(계약이행보증증권,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등을 제출해야 함)
5. 유의사항
- 부가세, 배송료, 포장, 케이스, 각인비 등 납품에 따른 모든 비용은 견적금액에 포함하여야 함
- 입찰 관련 시간 및 진행사항은 본교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물품 세부정보 미확인 등으로 인한 입찰 및 납품의 모든 오류는 입찰참가자에게 책임이 있음
- 유찰 시 : 재공고입찰 진행시, 관련사항 추후공지
* 입찰관련 문의 : 구매관재팀 담당자 031-219-20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