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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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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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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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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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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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김진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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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and214@ajou.ac.kr |
중앙도서관 출입관리게이트 구축업체 선정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중앙도서관 출입관리게이트 구축업체 선정입찰
2. 업체선정방식 :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3. 12. 26(목), 본교 홈페이지 구매입찰란
나. 입찰공고기간: 2013. 12. 26(목) ~ 2014. 01. 05(일)
다. 입찰참가접수마감 일시 및 장소: 2014. 01. 06(월)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 유효한 입찰참가업체가 1개 이하인 경우 유찰로 처리
라. 1차 평가(서면평가) 일시 : 2014. 01. 08(수) 11:00~
- 1차 평가는 서면평가로 진행하며,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혹은 접수업체가 3개사 이하면
실시하지 않음.
- 1차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평가 참가자격을 부여함(1차평가 합격자 개별 통보예정).
마. 2차 평가일시 및 장소 : 2014. 01. 09(목) 14:00~, 율곡관 204호 제1회의실
바. 협상 및 계약 : 2014. 01. 10(수) ~
사. (유찰 시) 재공고입찰 공고 : 2014. 01. 09(목)
아. 재공고입찰 공고기간 : 2014. 01. 09(목) ~ 2014. 1. 13(월)
자. 재공고입찰 접수마감 일시 및 장소 : 2014. 1. 14(화)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차. (재공고입찰) 1차 평가(서면평가) 일시 : 2014. 1. 15(수) 14:00 ~
- 1차 평가는 서면평가로 진행하며,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혹은 접수업체가 3개사 이하면
실시하지 않음.
- 1차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평가 참가자격을 부여함(1차 평가 합격자 개별 통보예정).
카. (재공고입찰) 2차 평가일시 및 장소 : 2014. 1. 16(목) ~, 율곡관 204호 제1회의실
* 필요시 세부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음.
타. 협상 및 계약 : 2014. 01. 17(금) ~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다. 정보통신공사법 제14조에 의거 입찰공고일 현재 정보통신공사업자로 신고(등록)된 업체
(관련 서류 제출)
라.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시행령 제17조에 의거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관련 서류 제출)
마. 최근 3년간(공고일 기준) 4년제 대학교 도서관 출입통제 시스템을 단일 납품실적 5천만원
이상으로 3건 이상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
5. 입찰진행방법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1차 평가 진행할 경우, 서면평가로 진행할 예정임)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6. 기타문의
가. 입찰서류 : 구매관재팀 김지훈
(Tel. 031-219-2073 / E-mail : decent@ajou.ac.kr / Fax:031-219-1625)
나. 납품 물품 관련 : 중앙도서관 조재현 (☏031-219-2126)
2013. 12. 26.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