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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중앙도서관 출입관리게이트 구축업체 선정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중앙도서관 출입관리게이트 구축업체 선정입찰

2. 업체선정방식 :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2013. 12. 26(), 본교 홈페이지 구매입찰란

. 입찰공고기간: 2013. 12. 26() ~ 2014. 01. 05()

. 입찰참가접수마감 일시 및 장소: 2014. 01. 06()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

- 유효한 입찰참가업체가 1개 이하인 경우 유찰로 처리

. 1차 평가(서면평가) 일시 : 2014. 01. 08() 11:00~

- 1차 평가는 서면평가로 진행하며,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혹은 접수업체가 3개사 이하면

실시하지 않음.

- 1차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평가 참가자격을 부여함(1차평가 합격자 개별 통보예정).

. 2차 평가일시 및 장소 : 2014. 01. 09() 14:00~, 율곡관 204호 제1회의실

. 협상 및 계약 : 2014. 01. 10() ~

. (유찰 시) 재공고입찰 공고 : 2014. 01. 09()

. 재공고입찰 공고기간 : 2014. 01. 09() ~ 2014. 1. 13()

. 재공고입찰 접수마감 일시 및 장소 : 2014. 1. 14()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

. (재공고입찰) 1차 평가(서면평가) 일시 : 2014. 1. 15() 14:00 ~

- 1차 평가는 서면평가로 진행하며,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혹은 접수업체가 3개사 이하면

실시하지 않음.

- 1차 평가 합격자에 한해 2차 평가 참가자격을 부여함(1차 평가 합격자 개별 통보예정).

. (재공고입찰) 2차 평가일시 및 장소 : 2014. 1. 16() ~, 율곡관 204호 제1회의실

* 필요시 세부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음.

. 협상 및 계약 : 2014. 01. 17() ~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당사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정보통신공사법 제14조에 의거 입찰공고일 현재 정보통신공사업자로 신고(등록)된 업체

(관련 서류 제출)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시행령 제17조에 의거 입찰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필한 업체 (관련 서류 제출)

. 최근 3년간(공고일 기준) 4년제 대학교 도서관 출입통제 시스템을 단일 납품실적 5천만원

이상으로 3건 이상 납품한 실적이 있는 업체

5. 입찰진행방법

.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1차 평가 진행할 경우, 서면평가로 진행할 예정임)

.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6. 기타문의

. 입찰서류 : 구매관재팀 김지훈

(Tel. 031-219-2073 / E-mail : decent@ajou.ac.kr / Fax:031-219-1625)

. 납품 물품 관련 : 중앙도서관 조재현 (031-219-2126)

 

2013. 12. 26.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