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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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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공개경쟁입찰공고]기관생명윤리위원회 E-IRB 시스템 구축업체 선정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기관생명윤리위원회 E-IRB 시스템 구축업체 선정입찰

 

2. 업체선정방식 :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2013. 12. 24(), 본교 홈페이지

. 입찰공고기간: 2013. 12. 24() ~ 2014. 01. 02()

. 입찰참가접수마감 일시 및 장소 : 2014. 01. 03()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

* 유효한 입찰참가업체가 1개 이하인 경우 유찰로 처리

. 제안평가(서면평가) 일시 : 2014. 01. 07() 14:00~

. 협상 및 계약 : 2014. 01. 08() ~

. (유찰 시) 재공고입찰 공고 : 추후 공고예정

* 필요시 세부일정은 일부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충족하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제한되는 사실이 없는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로 등록이 된 업체

. 사업자등록증 상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 지역인 업체

. 전년도 E-IRB(단일건) 구축 혹은 납품실적이 5천만원 이상인 업체 (증빙서류 필요)

 

5. 입찰진행방법

.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제안서 평가는 서면으로 진행할 예정임)

.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6. 기타문의

. 입찰서류 : 구매관재팀 김지훈

(Tel. 031-219-2073 / E-mail : decent@ajou.ac.kr / Fax:031-219-1625)

. 납품 물품 관련 : 기관생명윤리위원회 김소연 (031-219-3742)

 

2013. 12. 24.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