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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공개경쟁입찰공고]율곡관 비상발전기 구매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율곡관 비상발전기 구매입찰

2. 업체선정방식 : 공개경쟁입찰(최저가 전자입찰)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 2013. 12. 11(), 본교 홈페이지 구매입찰란

. 입찰공고기간 : 2013. 12. 11() ~ 2013. 12. 18()

. 현장설명회 실시 : 2013. 12. 19() 10:30~, 율곡관 354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를 2013. 12. 18() 17:00까지 구매관재팀 김지훈 담당

전자우편(decent@ajou.ac.kr)으로 스캔하여 제출할 것

. 입찰참가접수마감 : 2013. 12. 20() 17:00, 구매관재팀 방문접수(율곡관 303)

- 배송 대행자를 통한 접수도 인정하나, 입찰 참가접수마감 시각 준수요망, 우편접수 불가

. 전자입찰 진행 : 2013. 12. 23() 14:00 ~

- 1차시 14:00 / 2차시 14:10 / 3차시 14:20

-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을 통한 전자투찰

. 계약진행 : 2013. 12. 24() ~

. (유찰 시) 재공고입찰 : 추후 공고예정

4. 입찰방법 (전자입찰, 최저가 제시업체 선정방식)

. 총액 입찰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투찰자 낙찰

. 낙찰자가 없을 경우 3회까지 재투찰 실시

. 연속 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입찰을 실시하고, 재공고입찰에도 불구하고

낙찰자가 없을 경우 수의계약 실시

5. 입찰참가자격

. 공고일 현재 수원시에 전기공사업 등록업체로서 자본금 2억 이상인 업체

. 2013년 공사 시공 능력(전기공사 협회 기준) 40억 이상인 업체

. 최근 3년 이내 발전기 설비공사 단일실적 오천만원 (50,000,000) 이상업체

(계약체결일 기준 20101126~ 20131125일 간 수주한 실적, 발주처의

직인 날인된 실적증명만 인정)

.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 공고와 함께 첨부된 납품조건서의 조건을 만족하는 제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6. 기타문의

. 입찰서류 : 구매관재팀 김지훈 담당(031-219-2073)

. 납품 기기 관련 : 시설팀 최창기 과장(031-219-2082)

 

2013. 12. 11.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