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공개경쟁 입찰공고 ]생활관 집기류(책상, 옷장) 제작 업체 선정 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생활관 집기류(책상, 옷장) 제작 업체 선정 입찰

 

2. 제작 품목 및 납품기한

. 책상, 옷장 : 292

. 납품 기한 : 2014129일까지 제작 및 설치 완료

 

3. 입찰일정

. 입찰공고: 2013. 12. 06.()

. 입찰공고기간: 2013. 12. 06.() ~ 12. 13.()

. 현장설명회: 2013. 12. 16.() 10:30, 광교관 1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를 12. 16() 09:00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이상영 이메일(lsy79@ajou.ac.kr)로 접수하며 당 참가신청서를 정해진 기한 내에 제출한 업체에 한해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부여

- 현장설명회 참가업체가 0~1개인 경우 유찰로 처리

. 입찰참가접수: 2013. 12. 18.()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

- 유효한 입찰참가 접수업체가 0~1개인 경우 유찰로 처리

. 제안평가(PT) 및 품평회 일시, 장소: 2013. 12. 30() 14:00, 율곡관 영상회의실

- , 4개 이상의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제안발표평가에 앞서 사전 서면평가를 실시하여, 제안발표평가 대상 업체(3개 이하)를 선정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로서

현장설명회를 참석한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

. 환경경영시스템인증서(ISO14001)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인 업체

. 2012년도 기준 매출액이 500억 이상인 업체

. 상기 가~마 항을 만족하는 본사 또는 가~마 항을 만족하는 본사의 대리점으로 라 항을 만족하며 본사의 지급 보증 확인서를 제출한 업체

. 품평회를 위하여 샘플가구를 무상으로 제작, 설치, 회수가 가능한 업체

 

5. 입찰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평가(품평회))

.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와 집기 샘플을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평가 결과 성적 1순위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 행후 업체 선정

 

6. 기타문의

.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담당(031-219-2068)

. 제품 관련 : 생활관 담당(031-219-2145)

 

2013. 12. 06.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