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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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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원 | 김수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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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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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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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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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김진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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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219-2070 | and214@ajou.ac.kr |
[공개경쟁 입찰공고 ]생활관 집기류(책상, 옷장) 제작 업체 선정 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생활관 집기류(책상, 옷장) 제작 업체 선정 입찰
2. 제작 품목 및 납품기한
가. 책상, 옷장 : 각 292개
나. 납품 기한 : 2014년 1월 29일까지 제작 및 설치 완료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3. 12. 06.(금)
나. 입찰공고기간: 2013. 12. 06.(금) ~ 12. 13.(금)
다. 현장설명회: 2013. 12. 16.(월) 10:30, 광교관 1층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를 12. 16(월) 09:00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이상영 이메일(lsy79@ajou.ac.kr)로 접수하며 당 참가신청서를 정해진 기한 내에 제출한 업체에 한해 현장설명회 참가자격 부여
- 현장설명회 참가업체가 0~1개인 경우 유찰로 처리
라. 입찰참가접수: 2013. 12. 18.(수)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 유효한 입찰참가 접수업체가 0~1개인 경우 유찰로 처리
마. 제안평가(PT) 및 품평회 일시, 장소: 2013. 12. 30(월) 14:00, 율곡관 영상회의실
- 단, 4개 이상의 업체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제안발표평가에 앞서 사전 서면평가를 실시하여, 제안발표평가 대상 업체(3개 이하)를 선정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로서
현장설명회를 참석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에 의한 유자격 업체
다. 환경경영시스템인증서(ISO14001)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라.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인 업체
마. 2012년도 기준 매출액이 500억 이상인 업체
바. 상기 가~마 항을 만족하는 본사 또는 가~마 항을 만족하는 본사의 대리점으로 라 항을 만족하며 본사의 지급 보증 확인서를 제출한 업체
사. 품평회를 위하여 샘플가구를 무상으로 제작, 설치, 회수가 가능한 업체
5. 입찰방법(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평가(품평회))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와 집기 샘플을 제출받아 평가한 후 1순위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나. 평가 결과 성적 1순위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 행후 업체 선정
6. 기타문의
가.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담당(☏031-219-2068)
나. 제품 관련 : 생활관 담당(☏031-219-2145)
2013. 12. 06.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