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재공고입찰]2014학년도 입시 온라인 논술채점시스템 임대 및 운영 업체선정

[재공고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재공고입찰]2014학년도 입시 온라인 논술채점시스템 임대 및 운영 업체선정

 

2. 입찰일정

. 재공고입찰공고: 2013. 8. 14(), 본교 홈페이지

. 재공고입찰공고기간: 2013. 8. 14() ~ 8. 20()

. 입찰참가접수 및 제안서접수: ~ 2013. 8. 20() 17:00, 구매관재팀

. 제안발표평가: 2013. 8. 22() 14:00, 장소 추후 확정

. 협상 및 계약: 2013. 8. 23() ~

 

3. 입찰참가자격

.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해 입찰참가자격을 제한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신고 된 업체(증빙서류 제출)

. 온라인 논술채점 시스템 임대 등 유사실적이 있는 업체(증빙서류 제출)

 

4. 입찰방법 (제안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다수의 업체로부터 시안을 제출받아 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 선정

 

5. 기타문의

. 입찰 관련 : 구매관재팀 김동현(031-219-2067)

. 제안서 관련 : 입학처 구자영(031-219-2026)

 

2013. 08. 14.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