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경영대학원 인쇄물 제작업체 선정 입찰

공개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경영대학원 인쇄물 제작업체 선정 입찰

 

2. 입찰 품목 관련 내용

 

입찰번호

품 목

발행 횟수

(발행 부수)

계약기간

입찰 1

입시홍보물(모집요강)

학기마다 1

(연간 40,000부씩)

2013.8.1.~2014.7.31.

입시홍보물(브로슈어)

입시홍보물(DM홍보물)

입찰 2

OT 자료

학기마다 1

(연간 240)

2013.8.1.~2014.7.31.

원우수첩

학기마다 1

(연간 1,300)

20141학기 강의노트

1(2,500)

2014년 하계 계절학기 강의노트

1(300)

입찰 3

20132학기 강의노트

1(2,500)

2013.8.1.~2014.1.31.

2013년 동계 계절학기 강의노트

1(300)

 

 

3.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제안평가)

. 3건의 입찰로 분리 진행될 예정임

.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평가를 실시하고,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 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을 진행한다.

. 각 입찰마다 참가 업체가 4개 이상인 경우 1차 평가를 실시하여, 평가결 과 상위 2~3개 업체를 대상으로 2차 평가를 실시함(, 2개 이하의 업체 가 참가한 경우에는 1차 평가는 생략함)

 

4. 입찰일정

. 입찰공고 : 2013. 6. 18.(),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입찰공고기간 : 2013. 6. 18.() ~ 2013. 6. 25.()

. 현장설명회 일시

 

입찰번호

현장설명회 일시

장소

비고

입찰 1

2013. 6. 26.(), 10:00

다산관 310

 

입찰 2

2013. 6. 26.(), 10:20

입찰 3

2013. 6. 26.(), 10:40

 

- 현장설명회 접수는 각 입찰별로 2013. 6. 26.() 17:00까지 구매관재팀에 제출함

- 각 입찰별로, 접수 결과 참여업체 수가 0~1개인 경우 유찰되어 재공고함

. 입찰참가신청 접수 : 2013. 7. 5.() 17:00, 구매관재팀

- 각 입찰별로, 입찰참가 접수 결과 참여업체가 0~1개인 경우 유찰되어 재공고함

. 제안평가 실시

1) 1차 평가

 

입찰번호

제안평가 일시 및 장소

장소

평가 방법

입찰 1

2013. 7. 8.(), 14:00

율곡관 303

제안서(서면) 평가

입찰 2

2013. 7. 8.(), 14:30

입찰 3

2013. 7. 8.(), 15:00

 

2) 2차 평가

 

입찰번호

제안평가 일시 및 장소

장소

평가 방법

입찰 1

2013. 7. 10.(), 14:00

1회의실

PT 및 제안서평가

입찰 2

2013. 7. 10.(), 15:30

제안서(서면) 평가

입찰 3

2013. 7. 10.(), 16:00

 

. 협상 및 계약: 2013. 7. 11.() ~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 은 사실이 없는 업체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유자 격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대학과 6건 이상의 거래 실적이 있는 업체

. 현장설명회를 참가한 업체

. 사업장 소재지가 서울, 인천, 경기도인 업체

 

6. 기타사항

- 입찰은 총 3건으로 분리되어 실시하지만, 3건의 입찰 품목 모두 취급 가

능한 업체일 경우 3건 모두 입찰 참여 가능함

 

7. 관련 문의

. 입찰 관련 문의 : 아주대학교 구매관재팀 이상영(219-2068)

. 제안서 관련 문의 : 아주대학교 경영대학원교학팀 김규남(219-2317)

 

2013. 6. 18.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