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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2013년도 공과대학 홍보브로셔(국문/영문) 제작업체 선정 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2013년도 공과대학 홍보브로셔(국문/영문) 제작업체 선정 입찰

 

2. 입찰일정

. 입찰공고 : 2013. 6. 17(), 본교 홈페이지

. 입찰공고기간 : 2013. 6. 17() ~ 6. 26()

.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 2013. 6. 27() 17:00, 구매관재팀

*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결과 참여업체 수가 0~1개 업체일 경우 유찰되어 재공고 됩니다.

. 제안평가 실시 : 2013. 7. 1()

* 제안평가는, PT발표 없이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평가와 시안평가로 진행함.

. 협상 및 계약 : 2013. 7. 2() ~

 

3. (유찰시)재공고 입찰일정

. 재입찰공고 : 2013. 6. 28(), 본교 홈페이지

. 재입찰공고기간 : 2013. 6. 28() ~ 7. 5()

. (재입찰)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 2013. 7. 8() 10:00, 구매관재팀

. (재입찰)제안평가 실시 : 2013. 7. 8()

* 제안평가는, PT발표 없이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평가와 시안평가로 진행함.

. (재입찰)협상 및 계약 : 2013. 7. 9() ~

 

4. 입찰참가자격

.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하는 사업자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 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수도권(서울,경기,인천) 지역 4년제 대학을를 대상으로 유사

인쇄물 실적이 총 10,000천원 이상인 업체

 

5. 입찰방법(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 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 선정

.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참여업체가 1개인 경우, 수의계약을 통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음

 

6. 기타문의

.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68, 이상영)

. 제안서 작성 : 공과대학교학팀(031-219-2333, 진명주)

.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2013. 6. 17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