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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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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긴급]박물관 전시실 설치업체 선정 추가 안내

  • 안영식
  • 2013-01-08
  • 14589
아주대학교 구매관재팀입니다.

2013년 1월 7일 기 공고된 [계약-용역] 박물관 전시실 설치업체 선정 입찰과 관련하여

현장설명회를 아래와 같이 진행함을 알려 드리오니 입찰참여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1. 현장설명회 개최일시: 2013년 1월 14일(월) 오전 10시

2. 현장설명회 개최장소: 아주대학교 율곡관 529호

3. 현장설명회 진행방식

  가. 금번 입찰에 관련된 제반사항(유물 확인 및 전시공간 답사 포함)

  나. 업체와의 질의응답
      - 사업예산을 포함하여 업체가 궁금해하는 사항에 대한 질의 및 응답 진행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구매관재팀 안영식 계장(031-219-2067)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13. 01. 08.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