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용역] 편입생 진로설정 캠프 운영업체 선정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2013년도 편입생 진로설정 캠프 운영업체 선정 공개경쟁입찰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3. 01. 08(화),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3. 01. 08(화) ~ 01. 18(금)
다.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3. 01. 18(금) 17:00, 구매관재팀
라. 제안평가(서면평가) 실시: 2013. 01. 21(월)
마. 협상 및 계약: 2013. 01. 22(화) ~
바. 재공고입찰: 2013. 01. 18(금), 본교 홈페이지
-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결과 참여업체 수가 0~1개 업체일 경우에 한함.
사. 재공고입찰기간: 2013. 01. 18(금) ~ 01. 25(월)
아.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3. 01. 25(월) 17:00, 구매관재팀
자. 제안평가(서면평가) 실시: 2013. 01. 28(월)
차. 협상 및 계약: 2013. 01. 29(화) ~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하는 사업자
나. 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 지역 4년제 대학 대상으로 아래와
같은 캠프 수행 실적을 보유한 업체
- 대학 수: 2개교 이상
- 취업캠프 수행 횟수: 총 2회 이상
- 취업캠프 규모: 총 수료인원 200명 이상
4. 입찰방법(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67, 안영식)
나. 제안서작성 : 사회진출센터(☏031-219-2043, 노진호)
다.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3. 01. 08.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