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원천관 대단위강의실 AV설비 및 SW특성화대학원 첨단 ALC 시스템 구축업체 선정입찰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아주대학교 원천관 대단위강의실 AV설비 및 SW특성화대학원 첨단 ALC 시스템
구축업체 선정입찰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2. 12. 14(금),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2. 12. 14(목) ~ 12. 24(월)
다. 현장설명회 : 2012. 12. 26(수) 17:00 ~, 율곡관 354호 세미나실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12월 24일 오후 5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김지훈 이메일
(decent@ajou.ac.kr)로 접수함
라. 입찰참가접수 : ~ 2013. 1. 7(월) 17:00까지, 율곡관 303호 구매관재팀
마. 제안평가 일시 및 장소 : 2013. 1. 8 (화) 15:30 ~, 율곡관 204호 제1회의실
바. 협상 및 계약 : 2013. 1. 9 (수) ~
사. (유찰 시)재공고입찰
- 재공고입찰은 입찰 참가접수업체 수가 0 ~ 1개인 경우나 평가결과 적격업체가 없는
경우에 한하여 이루어지며, 재공고 입찰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수립 예정임.
3. 구매물품 및 공사내역 : 각 제안요청서 참조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로서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다.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 면허 소지 업체
라. 소프트웨어 산업진흥법 제 24조에 의거, 사업자로 등록을 필한 업체
마. 주요 제품(믹서, 앰프, 프로세서, 스피커, 마이크, 프로젝터 외)의 정품공급확약서와 기술
지원 확약서를 제출한 업체 (주요 제품들의 사양 및 모델이 동등 이상의 제품으로 변경
시 담당 부서에서 물품사양(규격)검토 확인서에 서명을 받아 입찰접수 시 구매관재팀에
함께 제출해야 함)
5. 입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
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필요시, 1차 제안서 서면평가를 통해
2차 평가 대상 업체를 선정할 수 있음)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기타문의
가. 입찰서류 : 구매관재팀 김지훈(☏031-219-2073)
나. 물품 및 공사내역 관련 (물품사양검토확인서 관련 담당자)
- 원천관 대단위강의실 AV설비 구축 : 대학교육혁신원 윤영화(☏031-219-3379)
- SW특성화대학원 첨단 ALC 시스템 구축 : S/W 특성화대학원 김경숙
(☏031-219-1688)
2012. 12. 14.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