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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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구매-집기]아주대학교 다산관 및 원천관 객석의자 구매 업체 선정 입찰

경쟁입찰 공고

1. 입 찰 명 : 다산관 및 원천관 객석의자 구매업체 선정 입찰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2. 12. 14(금),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 2012. 12. 14(금) ~ 12. 20(목)
   다. 현장설명회 개최: 2012. 12. 21(금) 14:00, 다산관 로비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12월 20일(목) 오후 5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이상영
         이메일(lsy79@ajou.ac.kr) 및 팩스(031-219-1625)로 접수하고 원본은 현장설명회 당일 제출.
   라.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2. 12. 28(금) 12:00, 율곡관 303호
   마. 1차 평가(제안서 평가) : 2012. 12. 28(금) 14:00~ , 율곡관 303호
   바. 2차 평가(PT,제품 샘플 평가) : 2013. 1. 8(화) 15:30~ , 율곡관 204호
   사. 협상 및 계약 : 2013. 1. 9(수) ~   
   아. (유찰시)재공고 : 재입찰공고는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수가 0~1개인 경우 또는 제안서 
       제출업체 수가 0~1개인 경우에 한하여 이루어지며, 재입찰 공고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추후 공지 예정임.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한 사업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입찰 공고일 현 기준 연결식 의자로 조달청에 등록된 업체
   라. 연결식 의자를 직접 제조하는 업체로, 당사의 공장에서 직접 생산한 제품으로 납품이 가능한 업체(공장등록증명서 제출) 
   마.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단일건으로 대학교 강당 객석 300석 이상 설치 실적이 있는 업체
   바. 2010년 12월 이전 사업자 등록을 한 업체
   사. 현장설명회에 참석하고 제안서 접수를 한 업체
4. 입찰방법 : 일반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가. 2단계 공개경쟁입찰(1차:제안서평가, 2차:PT,제품평가)
   나.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은 후 1차 평가(서면평가)를 진행하여 상위 평가 업체 3개를 선정
     * 2차 대상업체는 구매팀에서 개별 통보
   다. 1차 평가에서 선정된 업체를 대상으로 2차 평가(PT,제품평가) 후, 평가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라.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마. 단, 제안서 접수(입찰참가) 업체가 3개 이하일 경우 1차 평가를 생략할 수 있음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및 제안서 작성 : 구매관재팀(☏031-219-2068 이상영/
       Fax 031-219-1625/lsy79@ajou.ac.kr)
   나.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구매입찰란

2012.   12.   14.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