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소프트웨어특성화대학원 강의실 기반구축 공사업체 선정
2. 입찰일정
1) 입찰공고: 2012. 12. 11(화), 본교 홈페이지
2) 입찰공고기간: 2012. 12. 11(화) ~ 12. 18(화)
3) 현장설명회: 2012. 12. 18(화) 10:00, 율곡관 425호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12월 17일(월) 오후 5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안영식 계장 이메일(ysahn@ajou.ac.kr)로 접수함.
4) 입찰참가접수(디자인 접수): ~ 2012. 12. 27(목) 17:00까지, 구매관재팀
5) 디자인 심사 및 평가: 2012. 12. 31(월) 10:00
6) 협상 및 계약: 2013. 01. 02(수) ~
7) (유찰 시)재공고입찰
- 재공고입찰은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수가 0~1개인 경우 또는 입찰참가접수(디자인
접수)업체 수가 0~1개인 경우 또는 디자인 심사결과 선정업체가 없는 경우에 한하여
이루어지며, 재공고입찰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수립 예정임.
3. 공사내역: 현장설명회 참가 시 관련자료 배포
4.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
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3) 건설산업기본법령에 의한 실내건축업면허를 보유한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소재업체
(증빙서류 제출)
4) 2012년도 시공능력평가액이 20억 원 이상인 업체(전문건설협회 발급의 2012년도
시공능력평가확인서 제출)
5)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교육연구시설 또는 공공기관 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증빙
서류 제출)
6)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디자인 공모접수를 한 업체
5. 입찰방법(디자인 작품심사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1) 다수의 업체로부터 디자인 작품을 제출받아 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결과 1순위 업체
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2)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기타문의
1)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 안영식(☏031-219-2067)
2) 공사내역 및 작품관련 : 시설팀 홍영수(☏031-219-2080)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2. 12. 11.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