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계약-용역] 아주대학교 기술이전 수요조사 운영업체 선정

  • 안영식
  • 2012-10-31
  • 12526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아주대학교 사업화 유망기술에 대한 기술이전 수요조사 운영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2. 10. 31(수),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2. 10. 31(수) ~ 11. 8(목)        
   다.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2. 11. 8(목) 17: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라. 제안평가(서면평가) 실시: 2012. 11. 9(금) 14:00                
   마. 협상 및 계약: 2012. 11. 12(월) ~   
   바. 재입찰공고: 2012. 11. 8(목), 본교 홈페이지
     -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결과 참여업체 수가 0~1개 업체일 경우에 한함. 
   사. 재입찰공고기간: 2012. 11. 8(목) ~ 11. 13(화) 
   아. (재입찰)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2. 11. 13(화) 17:00, 구매관재팀
   자. (재입찰)제안평가(서면평가) 실시: 2012. 11. 14(수) 14:00
   차. (재입찰)협상 및 계약: 2012. 11. 15(목) ~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하는 사업자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사업자
   다. 정부지정 기술거래기관으로써 회사 규모가 아래와 같은 사업자
     - 현재 자본금 5억 원 이상
     - 2011년 매출액 10억 원 이상, 2011년 순이익 1억 원 이상
     - 2009년 이후부터 현재까지 기술거래실적 60건 이상(계약서 기준) 및 기술수요조사
       용역 3건 이상
        * 참고로, 정부지정 “사업화전문회사”의 경우 가점 부여 

4. 입찰방법 (제안서 서면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자체 평가(서면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67 안영식)
   나. 제안서 작성 : 기술이전센터(☏031-219-3731 강효석)
   다.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2.  10.  31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