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입찰)[계약-용역] TEM(투과전자현미경) 운영업체 선정
공개경쟁 재입찰공고
1. 입 찰 명 : 공용성장비 TEM(투과전자현미경) 운영업체 선정
2. 재입찰일정
가. 재입찰공고: 2012. 9. 26(수), 본교 홈페이지
나. 재입찰공고기간: 2012. 9. 26(수) ~ 10. 5(금)
다. 현장설명회 개최: 2012. 10. 5(금) 14:00, 율곡관 353-5호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10월 5일(금) 오전 11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안영식 계장 이메일(ysahn@ajou.ac.kr)로 접수함.
라.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2. 10. 12(금) 17:00, 구매관재팀
마. 제안평가(서면평가) 실시: 2012. 10. 15(월), 공동기기센터
바. 협상 및 계약: 2012. 10. 16(화) ~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한 사업자
나. 아주대학교 공동기기센터 TEM(모델명: Tecnai 300kV) 장비에 대한 전문운영 기술
을 보유한 업체
다. TEM 장비 운영을 위한 전문인력(4대 보험(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에
가입한 정규직원)을 보유하고 있어야 하며, 시험분석 의뢰 시 TEM 전문인력을
아주대학교 공동기기센터에 상주시켜 분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업체
라.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4. 입찰방법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자체 평가(서면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67 안영식)
나. 제안서 작성 : 공동기기센터(☏031-219-1511 이덕원)
다.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2. 9. 26.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