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학년도 아주대학교 집기 단가계약업체 선정
경쟁입찰 공고
1. 입 찰 명 : 2012학년도 아주대학교 집기 단가계약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2. 9. 12(수),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 2012. 9. 12(수) ~ 9. 20(목)
다. 현장설명회 개최: 2012. 9. 21(금) 16:00, 율곡관 204호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9월 20일(목) 오전 11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김지훈
이메일(decent@ajou.ac.kr) 및 팩스로 접수하고 원본은 현장설명회 당일 제출.
라.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2. 10. 4(목) 17:00, 율곡관 303호
마. 제안평가(PT) 및 품평회 대상자 발표 : 2012. 10. 9(화) 17:00 / 개별통보
바. 제안평가(PT) 및 품평회 실시
- 제안발표회 : 2012. 10. 25(목) 14:00~ , 율곡관 204호
- 품평회 : 2012. 10. 25(목) 제안발표회 종료시점 ~ , 율곡관 1층 로비
* 참가업체는 2012. 10. 25(목) 13:00까지 율곡관 1층 로비에 집기 세팅을
완료해야하며, 품평회 종료시점까지 세팅된 집기를 관리할 수 있는 인력을
확보해야함 (품평회에 활용되는 집기 및 부속품의 분실이나 파손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업체에 있음)
사. 협상 및 계약 : 2012. 10. 26(금) ~
아. 재입찰공고 : 재입찰공고는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수가 0~1개인 경우 또는 제안서
제출업체 수가 0~1개인 경우에 한하여 이루어지며, 재입찰 공고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추후 공지 예정임.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한 사업자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대학교(4년제 이상) 대상 단일 사업체에 연간
2억원 이상의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다.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라. 정품을 제조 및 취급하는 업체 컨소시엄(제조사 + 대리점)형태 참여
* 제안 시 컨소시엄을 맺은 제조사와 대리점은 단일브랜드의 제품으로 제안해야함.
* 공동수급협정서 작성 후 제출함.
마.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있어야 한다.
바. 본 대학교가 제시한 규격을 충족하고 A/S(사후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
4.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및 제안서 작성 : 구매관재팀(☏031-219-2073 김지훈/Fax 031-219-1625/decent@ajou.ac.kr)
나.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구매입찰란
2012. 9. 12.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