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용역] 2013년 아주대학교 탁상용 달력 제작업체 선정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2013학년도 아주대학교 탁상용 달력 제작업체 선정 공개경쟁입찰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2. 9. 12(수),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 2012. 9. 12(수) ~ 9. 21(금)
다.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 2012. 9. 21(금) 17: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라. 제안평가 실시 : 2012. 9. 25(화)
* 제안평가는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에 대한 서면평가와 시안평가로 진행함.
마. 협상 및 계약 : 2012. 9. 26(수) ~
바. 재입찰공고 : 2012. 9. 21(금), 본교 홈페이지
*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결과 참여업체 수가 0~1개 업체일 경우에 한함.
사. 재입찰공고기간 : 2012. 9. 21(금) ~ 9. 26(수)
아. (재입찰)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 2012. 9. 26(수) 17:00, 구매관재팀
자. (재입찰)제안평가 실시 : 2012. 9. 27(목)
* 제안평가는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에 대한 서면평가와 시안평가로 진행함.
차. (재입찰)협상 및 계약 : 2012. 9. 28(금) ~
3. 입찰참가자격
1)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하는 사업자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3) 인쇄물 디자인 및 제작 가능 업체
4. 입찰방법(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자체 평가(서면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 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67, 안영식)
나. 제안서 작성 : 홍보실(☏031-219-2917, 정우준)
다.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2. 9. 12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