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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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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계약-용역]경영대학원 MBA 온라인 교육용역 및 콘텐츠 개발 업체 선정

                                       공개(제한)경쟁입찰 공고

1. 입 찰 명 : 2013학년도 경영대학원 MBA 온라인 교육용역 및 컨텐츠 개발 용역업체 선정
              (MBA 온라인 교육 및 컨텐츠 개발을 모두 운영할 수 있는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1) 입찰공고: 2012. 9. 3(월), 본교 홈페이지
   2) 입찰공고기간: 2012. 9. 3(월) ~ 9. 20(목) 
   3) 현장설명회 개최: 2012. 9. 20(목) 14:00, 율곡관 204호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9월 20일(목) 오전 11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안영식 
        계장 이메일(ysahn@ajou.ac.kr)로 접수함.       
   4)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2. 10. 5(금) 13: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5) 제안평가(PT발표) 실시: 2012. 10. 11(목) 14:00, 율곡관 204호                
   6) 협상 및 계약: 2012. 10. 12(금) ~   
   7) 재입찰공고 : 재입찰공고는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수가 0~1개인 경우 또는 제안서 
       제출업체 수가 0~1개인 경우에 한하여 이루어지며, 재입찰 공고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추후 공지 예정임.

3. 입찰참가자격 
   1)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한 사업자 
   2)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3) 이러닝 위탁교육 운영 및 콘텐츠 개발 전문업체로서 2011년도 기준 총 매출 10억 
       이상인 업체(실적증명원 제출) 
   4) 2009년~2011년 3년 연속 온라인 운영 경험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제출)
   5) 2009년~2011년 3년 연속 LMS구축 경험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제출)
   6) 2009년~2011년 3년 연속 콘텐츠 수주 개발 및 도입 경력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제출)
   7) 콘텐츠 개발에 필요한 프로젝트 관리자(PM, 해당분야 경력 6년 이상) 1명 이상을
      투입하여 콘텐츠 개발을 총괄 관리하는 것이 가능한 업체
   8) 콘텐츠 개발에 필요한 교수설계자, 그래픽 디자이너, 프로그래머, 미디어 PD, Flash
      전문가 등 각 분야 최소 2년 이상 유경험자로 이루어진 설계진을 구성할 수 있으며,
      교수설계자는 최소 5인 이상으로 구성할 수 있는 업체
   9) 본 입찰건과 관련하여 컨소시엄이나 하도급은 원천적으로 불허
  10) 현장설명회 참석 업체

4. 입찰방법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1)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1차 평가 통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2차 평가(제안발표회 실시)를 실시함. 2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2)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1)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 (☏031-219-2067 안영식 계장)
   2) 제안서작성 : 경영대학원교학팀 (☏031-219-2317 김규남 담당자)
   3)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2.  9.  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