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약-임대]아주대학교 학생회관 식당 운영업체 선정 건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아주대학교 학생회관 식당 운영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2. 8. 23(목),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 2012. 8. 23(목) ~ 8. 31(금)
다. 현장설명회 개최: 2012. 8. 31(금) 14:00, 율곡관 204호(제1회의실)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붙임 지정서식)는 8월 31일(금) 오전 10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안영식 계장 이메일(ysahn@ajou.ac.kr)로 접수함.
라.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 2012. 9. 7(금) 12: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마. 제안평가(PT발표) 실시 : 2012. 9. 11(화) 14:00 ~ , 종합관 413호
바. 시식평가회: 2012. 9. 18(화) 16:00, 학생회관 식당
사. 협상 및 계약 : 2012. 9. 20(목) ~
* 재입찰공고는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수가 0~1개인 경우 또는 제안서 제출 업체 수가
0~1개인 경우에 한하여 이루어지며, 재입찰공고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수립 예정임.
3. 입찰참가자격
가.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하는 사업자
나.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4. 입찰방법(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1차 평가 통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2차 평가(제안발표회 실시)와 시식평가를 실시함.
나. 2차 평가(제안발표회 실시)와 시식평가 결과, 종합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다. 종합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을 진행한 후
업체를 선정함.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67, 안영식)
나. 제안서작성 : 총무팀(☏031-219-2074, 노동현)
다.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2. 8. 2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