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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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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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재입찰공고]아주대학교 집기 단가계약업체 선정을 위한 공개경쟁입찰공고

경쟁입찰 공고

1. 입 찰 명 : 아주대학교 집기 단가계약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2. 7. 17(화),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 2012. 7. 17(화) ~ 7. 26(목)
   다. 현장설명회 개최: 2012. 7. 27(금) 16:00, 율곡관 204호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7월 26일(목) 오전 11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김지훈
         이메일(decent@ajou.ac.kr) 및 팩스로 접수하고 원본은 현장설명회 당일 제출.
   라.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기한 : 2012. 8. 6(월) 17:00, 율곡관 303호
   마. 제안평가(PT) 및 품평회 실시 
     - 제안발표회 : 2012. 8. 7(화) 14:00~ , 율곡관 151호(영상회의실)
     - 품평회 : 2012. 8. 7(화) 제안발표회 종료시점 ~ , 율곡관 1층 로비
       * 참가업체는 2012. 8. 7(화) 13:00까지 율곡관 1층 로비에 집기 세팅을 
         완료해야하며, 품평회 종료시점까지 세팅된 집기를 관리할 수 있는 인력을
         확보해야함 (품평회에 활용되는 집기 및 부속품의 분실이나 파손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본교와 관련이 없음)
   바. 협상 및 계약 : 2012. 8. 8(수) ~   
   사. 재입찰공고 : 2012. 8. 7(화), 본교 홈페이지
       *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결과 참여업체 수가 0~1개 업체일 경우에 한함. 
   아. 재입찰공고기간 : 2012. 8. 7(화) ~ 8. 16(목)
   자. 재입찰 현장설명회 개최: 2012. 8. 17(금) 16:00, 율곡관 151호(영상회의실)
       * 재입찰 참가업체가 1차 입찰 참가업체와 같을 경우 현장설명회 생략예정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8월 16일(목) 오전 11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김지훈
         이메일(decent@ajou.ac.kr) 및 팩스로 접수하고 원본은 현장설명회 당일 제출.
   차. 재입찰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기한 : 2012. 8. 27(월) 17:00, 율곡관 303호
   카. 제안평가(PT) 및 품평회 실시
     - 제안발표회 : 2012. 8. 28(화) 14:00~ , 율곡관 151호 영상회의실
     - 품평회 : 2012. 8. 28(화) 제안발표회 종료시점 ~ , 율곡관 1층 로비
   타. 협상 및 계약 : 2012. 8. 29(수) ~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한 사업자  
   나.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대학교(4년제 이상)등 단일 사업체에 연간 
       2억원 이상의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다.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라. 정품을 제조 및 취급(대리점)하는 업체 또는 컨소시엄[(제조사(또는 대리점)+일반
       밴더, 대리점+일반밴더)] 참여  
      * 일반밴더에서 컨소시엄 참여시 제조사(또는 대리점)의 지급보증확약서 작성 제출함.
   마. 사업장이 서울, 경기, 인천 지역에 있어야 한다.
   바. 본 대학교가 제시한 규격을 충족하고 A/S(사후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 
4.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및 제안서 작성 : 구매관재팀(☏031-219-2073 김지훈/ Fax 031-219-1625)
   나.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구매입찰란

2012.8.7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