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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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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계약-공사](신규입찰) 원천관 북측 주차장/도로포장 및 배수로 정비공사 업체 선정 건

                              공개(제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원천관 북측 주차장/도로포장 및 배수로 정비공사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2. 7. 30(월),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2. 7. 30(월) ~ 8. 6(월)
   다. 현장설명회: 2012. 8. 6(월) 11:00, 율곡관 204호(제1회의실)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붙임파일 지정서식 참조)는 8월 5일(일) 오후 6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안영식 계장 이메일(ysahn@ajou.ac.kr)로 접수함.
   라. 전자입찰 참가접수: 2012. 8. 13(월)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마. 전자입찰 실시: 2012. 8. 14(화) 14:00, 14:10, 14:20(총 3회 실시)   

3. 공사범위: 현장설명회 참가 시 관련자료 배포 예정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경기도 수원 소재 업체로써 건설산업기본법 규정에 의한 토목건축공사업 또는 토목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증빙자료 제출)
   라. 2007년 7월 20일 이전 사업자등록 업체(증빙자료 제출)
   마. 2011년도 토목분야 시공능력평가액이 200억 이상인 업체(건설협회 발급의 2011년도
       시공능력평가확인서 제출)
   바. 교육연구시설 또는 공공기관 토목공사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사.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5. 입찰(전자입찰 최저가 업체 선정)
   가. 총액 입찰 
   나.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재투찰 실시 
   
6. 기타문의
  가. 입찰서류 : 구매관재팀 안영식 계장(☏031-219-2067)
  나. 공사문의 : 시설팀 홍영수 계장(☏031-219-2080)

                                         2012. 7. 30.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