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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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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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계약-용역] 아주대학교 캠퍼스플라자 임대운영 업체 선정 입찰참가 접수결과 알림

  • 안영식
  • 2012-07-24
  • 14553
안녕하십니까?
아주대학교 구매관재팀 안영식입니다. 2012년 7월 13일(금) 공지해 드린 [계약-용역] 아주대학교 
캠퍼스플라자 임대운영 업체 선정 건과 관련하여 접수결과를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명: 아주대학교 캠퍼스플라자 임대운영 업체 선정 건
2. 입찰공고: 2012. 7. 13(금) ~ 7. 24(화)
3.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2012. 7. 24(화) 오후 5시까지 구매관재팀 접수
4. 접수결과: 당초 공지해 드린 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는 업체가 없는 관계로 유찰 처리함.
5. 추후일정: 입찰참가자격 요건을 수정하여 신규 입찰진행 예정임.

상기 내용에 대한 기타 문의는 구매관재팀 안영식 계장(031-219-2067)에게 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교 입찰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 드립니다.

                                                       2012. 7. 24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