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계약-용역] 아주대학교 캠퍼스플라자 임대운영 업체 선정

                        공개경쟁입찰 공고

1. 입 찰 명 : 아주대학교 캠퍼스플라자 임대운영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2. 7. 13(금),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 2012. 7. 13(금) ~ 7. 24(화)
   다.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2. 7. 24(화)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라. 제안평가(서면평가) 실시 : 2012. 7. 26(목) 14:00  
       * 제안평가는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에 대한 서면평가로 진행함. 
   마. 협상 및 계약 : 2012. 7. 27(금) ~   
   바. 재입찰공고 : 2012. 7. 24(화), 본교 홈페이지
       * 재입찰공고는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결과 참여업체 수가 0~1개 업체일 경우
         에 한함. 
   사. 재입찰공고기간 : 2012. 7. 24(화) ~ 7. 31(화)
   아. (재입찰)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2. 7. 31(화) 17:00까지, 구매관재팀
       (율곡관 303호)
   자. (재입찰)제안평가(서면평가) 실시 : 2012. 8. 1(수) 14:00 
       * 제안평가는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에 대한 서면평가로 진행함. 
   차. 협상 및 계약 : 2012. 8. 2(목) ~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한 사업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법인 설립 2년 이상된 업체로서 사업자등록상 분양 및 대행 또는 부동산 
        컨설팅업으로 등록된 업체(증빙자료 제출) 
   다. 최근 2년간(2010년, 2011년) 매출 합계액이 5억원 이상인 업체(증빙자료 제출)
   라. 대학교(4년제) 또는 공공기관에서 진행한 분양 또는 건물 매각금액이 100억원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원 제출)

4. 입찰방법 (제안서 서면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해당 제안서에 대한 서면평가를 실시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67 안영식)
   나. 제안서작성 : 총무팀 (☏031-219-2074 노동현)
   다.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2.  7.  1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