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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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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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계약-용역] 아주대학교 국제학사(가칭/ 기숙사) 설계용역 업체 선정

  • 안영식
  • 2012-07-10
  • 15301
                            제한경쟁입찰 공고

1. 입 찰 명 : 아주대학교 국제학사(가칭/ 기숙사) 설계용역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1) 입찰공고: 2012. 7. 10(화), 본교 홈페이지
   2) 입찰공고기간: 2012. 7. 10(화) ~ 7. 18(수)
   3) 현장설명회: 2012. 7. 18(수) 16:00, 율곡관 204호(제1회의실)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7월 18일(수) 오전 11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안영식  
         계장 이메일(ysahn@ajou.ac.kr)로 접수함.   
      * 현장설명회에 참가하는 분은 소속 건축설계사무소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참석이 가능함.
   4) 입찰참가접수: ~ 2012. 7. 20(금)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5) 질의서 접수: 2012. 7. 23(월), 접수메일: 구매팀 안영식(ysahn@ajou.ac.kr)
   6) 질의 회신: 2012. 7. 26(목), 질의서 취합 후 참가업체 대상 일괄 회신
   7) 설계작품 제출(방문 제출): 2012. 8. 20(월) 15:00 ~ 17:00, 종합관 1101호
   8) 현상설계경기 작품 심사: 2012. 8. 21(화)      
   9) 협상 및 계약: 2012. 8. 22(수) ~ 
  10) 재입찰공고: 2012. 7. 23(월), 본교 홈페이지
      * 입찰참가접수 결과 참여업체 수가 0~1개 업체일 경우에 한함.
  11) 재입찰공고기간: 2012. 7. 23(월) ~ 7. 31(화)
  12) 현장설명회: 2012. 7. 31(화) 16:00, 율곡관 204호(제1회의실)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7월 31일(화) 오전 11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안영식  
        계장 이메일(ysahn@ajou.ac.kr)로 접수함.   
      * 현장설명회에 참가하는 분은 소속 건축설계사무소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참석이 가능함.
  13) 입찰참가접수: ~ 2012. 8. 3(금)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14) 질의서 접수: 2012. 8. 6(월), 접수메일: 구매팀 안영식(ysahn@ajou.ac.kr)
  15) 질의 회신: 2012. 8. 9(목), 질의서 취합 후 참가업체 대상 일괄 회신
  16) 설계작품 제출(방문 제출): 2012. 9. 3(월) 15:00 ~ 17:00, 종합관 1101호
  17) 현상설계경기 작품 심사: 2012. 9. 4(화)      
  18) 협상 및 계약: 2012. 9. 5(수) ~   

3. 설계범위: 현장설명회 참가 시 관련자료 배포 예정
   
4. 입찰참가자격 
   1)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3)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소재 업체로써 건축사법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의 자격을 구비하고 
       건축사사무소를 등록한 자로서 건축사법 제9조의 결격 사유가 없는 자(증빙자료 제출)
   4) 대학(교) 시설 중 기숙사(생활관) 설계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자료 제출)
   5) 현장설명회에 참가하고 현상설계 응모신청서를 제출한 업체
   6) 참가등록은 1업체당 1점에 한하여 등록이 가능하며, 2개 이상의 사무소가 공동응모로
      참여 시 대표 건축사사무소를 선임하고 관련서류 제출 요망  

5. 입찰방법(현상설계경기 작품심사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1) 다수의 업체로부터 현상설계경기 작품을 제출받아 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결과 1순위 업체
      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2)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6. 기타문의
   1)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67 안영식)
   2) 설계작품 : 기획팀 (☏031-219-2122 김규남)
   3)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2.  7.  10.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