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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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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설계-용역] 인조잔디구장 조성공사 설계용역 업체 선정

                        제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인조잔디구장 조성공사 설계용역 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2. 7. 4(수),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2. 7. 4(수) ~ 7. 11(수)
   다. 현장설명회: 2012. 7. 11(수) 10:30, 시설팀(율곡관 302호)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7월 11일(수) 오전 10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안영식 
         계장 이메일(ysahn@ajou.ac.kr)로 접수함.
   라. 전자입찰 참가접수: 2012. 7. 16(월)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마. 전자입찰 실시: 2012. 7. 17(화) 14:00, 14:10, 14:20(총 3회 실시)
   바. (유찰 시) 재입찰공고:  2012. 7. 18(수), 본교 홈페이지
   사. 재입찰 공고기간: 2012. 7. 18(수) ~ 7. 25(수)
   아. 현장설명회: 2012. 7. 25(수) 10:30, 시설팀(율곡관 302호)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7월 25일(수) 오전 10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안영식 
         계장 이메일(ysahn@ajou.ac.kr)로 접수함.
   자. 전자입찰 참가접수: 2012. 7. 30(월) 17:00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차. 전자입찰 실시:  2012. 7. 31(화) 14:00, 14:10, 14:20(총 3회 실시)

3. 용역범위: 현장설명회 참가 시 관련자료 배포 예정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 소재 업체로써 건축사법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의 자격을 구비하고, 건축사
        사무소를 등록한 자로서 건축사법 제9조의 결격 사유가 없는 자(증빙서류제출)
   라. 엔지니어링기술진흥법령에 의한 엔지니어링사업(토질, 지질) 및 엔지니어링사업(구조) 신고를 
        필한 자(증빙자료 제출)
   마. 인조잔디 축구장 및 관중석 설계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실적증명서 제출)
   바.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면허보완을 위한 분담이행방식의 공동도급이 가능함. 단, 대표자는 건축사법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를 등록한 업체이어야 하고, 공동수급체수는 2개사 이내이어야 함.
           
5. 입찰(전자입찰 최저가 업체 선정)
   가. 총액 입찰 
   나.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재투찰 실시 
   라. 연속 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고, 재공고 입찰에도 불구하고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저 응찰업체와 협상에 의한 수의계약 실시
 
6. 기타문의
  가. 입찰서류 : 구매관재팀 안영식 계장(☏031-219-2067)
  나. 공사내역 : 시설팀 홍영수 계장(☏031-219-2080)

                                        2012. 7. 4.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