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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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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계약-공사]원천관 1층 서측 메인 난방관 및 배수관 교체공사 업체선정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원천관 1층 서측 메인 난방관 및 배수관 교체공사 업체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2. 6. 26(화),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2. 6. 26(화) ~ 7. 4(수)
   다. 현장설명회: 2012. 7. 4(수) 14:00, 시설팀(율곡관 302호)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7월 4일(수) 오전 10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안영식 
         계장 이메일(ysahn@ajou.ac.kr)로 접수함.
   라. 전자입찰 참가접수: 2012. 7. 9(월) 17:00 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마. 전자입찰 실시: 2012. 7. 10(화) 14:00, 14:10, 14:20(총 3회 실시)
   마. (유찰 시) 재입찰공고: 2012. 7. 10(화), 본교 홈페이지
   바. 재입찰 공고기간: 2012. 7. 10(화) ~ 7. 17(화)
   바. 현장설명회: 2012. 7. 17(화)  14:00, 시설팀(율곡관 302호)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7월 17일(화) 오전 10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안영식 
         계장 이메일(ysahn@ajou.ac.kr)로 접수함.
   사. 전자입찰 참가접수: 2012. 7. 20(금) 17:00 까지,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아. 전자입찰 실시: 2012. 7. 23(월) 14:00, 14:10, 14:20(총 3회 실시)

3. 공사범위: 현장설명회 참가 시 관련자료 배포 예정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받지 아니한 업체
   다. 기계설비공사업 면허를 보유하고 공고일 현재 사업장 소재지가 수원인 업체
   라. 2009년 1월 1일 이전 사업자 등록업체로써 자본금 2억 원 이상 업체(확인서류 제출)
   마. 전문건설업협회 발급의 2011년도 시공능력 평가확인서의 시공능력 평가액이 5억 원 이상인 
        업체(전문건설업협회 2011년도 시공능력 평가확인서 제출)
   바. 2009년 이후 공공기관 및 대학교(대학포함) 단일 기계설비 공사 5천만 원 이상 공사실적   
        보유업체(실적증명서 제출)
   사. 현장설명회 참가 업체

5. 입찰(전자입찰 최저가 업체 선정)
   가. 총액 입찰 
   나.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재투찰 실시 
   라. 연속 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고, 재공고 입찰에도 불구하고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저 응찰업체와 협상에 의한 수의계약 실시 
6. 기타문의
  가. 입찰서류 : 구매관재팀 안영식 계장(☏031-219-2067)
  나. 공사내역 : 시설팀 이선형 과장(☏031-219-2081)

                                                 2012. 6. 26.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