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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공개경쟁입찰공고] 접근통제시스템 입찰공고

1. 입 찰 명 : 접근통제시스템 입찰계획
2. 업체선정방식 : 공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2012. 6. 25(월),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2012. 6. 25(월) ~ 7. 2(월)
   다. 현장설명회 일시/장소 : 2012. 7.3(화) 16:00 ~/율곡관 151호 영상회의실
    - 현장설명회 참가 희망업체는 2012년 7월 2일 오전 11시까지 참가신청서를 
      구매관재팀에 방문하거나 우편 혹은 팩스를 통해 제출하여야 한다. (팩스 이용 시 원본은
      현장설명회 당일에 제출한다)
   라.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2012. 7. 18(수) 17:00, 구매관재팀 (율곡관 303호)
   마. 제안평가(PT발표) 실시: 2012. 7. 19(목) 14:00, 율곡관 204호 회의실
      * 제안서는 제안요청서를 기반으로 업체에서 제작하여 출력하여 제출한다.
   바. 협상 및 계약 : 2012. 7.20 (금) ~
   사. (유찰 시) 재입찰공고: 2012. 7. 19(목), 본교 홈페이지
   아. 재입찰 공고기간: 2012. 7. 19(목) ~ 7. 24(화)
   자. 재입찰 현장설명회 일시/장소 : 2012. 7. 25(수) 16:00 ~/율곡관 204호 회의실
    - 신청자가 1차 입찰시 현장설명회 신청자와 동일할 경우, 현장설명회를 생략할 수 있다.
    - 재입찰 현장설명회 참가 희망업체는 2012년 7월 24일 오전 11시까지 참가신청서를 
      구매관재팀에 방문하거나 우편 혹은 팩스를 통해 제출하여야 한다. (팩스 이용 시 원본은
      현장설명회 당일에 제출한다)
   차. 재입찰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2012. 8. 1(수) 17:00, 구매관재팀 
       (율곡관 303호)
   카. 제안평가(PT발표) 실시: 2012. 8. 2(목) 14:00, 율곡관 204호 회의실
   타. 협상 및 계약 : 2012. 8. 3(금) ~ 
4.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 
       규정에 의한 경쟁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자
   나. 단독 또는 공동이행방식으로 시스템 구축에 적합한 요건을 갖춘 자
   다. 제안요청 현장 설명회에 참석한 사업자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5. 입찰방법
   가. 제안요청 현장 설명회
   나. 제안요청서에 따라 제안서를 작성하여 입찰공고에 정한 방법에 따라 제출
   다. 제안서 1차 평가(제안 업체가 3개 이하면 1차 평가 하지 않음)
   라. 제안 발표 및 평가 : 아주대학교 구매 위원회에서 평가
   마. 1차 협상 사업자 선정
6. 기타문의
   가. 입찰서류 : 구매관재팀 김지훈 담당(☏031-219-2073)
   나. 납품 S/W 관련 : 중앙전산원 이근 (☏031-219-2186)
   다. FAX (☏031-219-1625)

2012.   6 .  25.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