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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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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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계약-용역] 아주대학교 통합홈페이지 재구축 용역업체 선정

                        공개경쟁입찰 공고

1. 입 찰 명 : 아주대학교 통합홈페이지 재구축 용역업체 선정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2. 6. 18(월), 본교 홈페이지
   나. 입찰공고기간 : 2012. 6. 18(월) ~ 6. 29(금)
   다. 현장설명회 개최: 2012. 6. 29(금) 14:00, 율곡관 151호(영상회의실)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6월 29일(금) 오전 11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안영식 
         계장 이메일(ysahn@ajou.ac.kr)로 접수함.       
   라.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2. 7. 9(월) 17: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마. 제안평가(PT발표) 실시 : 2012. 7. 12(목) 14:00 ~ , 율곡관 204호(제1회의실) 
   바. 협상 및 계약 : 2012. 7. 13(금) ~   
   사. 재입찰공고 : 2012. 7. 10(화), 본교 홈페이지
       *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결과 참여업체 수가 0~1개 업체일 경우에 한함. 
   아. 재입찰공고기간 : 2012. 7. 10(화) ~ 7. 17(화)
   자. 현장설명회 개최: 201. 7. 17(화) 14:00, 율곡관 151호(영상회의실)
       *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는 7월 17일(화) 오전 11시까지 구매관재팀 담당 안영식 
         계장 이메일(ysahn@ajou.ac.kr)로 접수함.  
   차. 제안서접수 및 입찰참가접수 : 2012. 7. 23(월) 17:00, 구매관재팀(율곡관 303호)  
   카. 제안평가(PT발표) 실시 : 2012. 7. 27(금) 14:00 ~ , 율곡관 204호(제1회의실) 
   타. 협상 및 계약 : 2012. 7. 30(월) ~ 

3. 입찰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참가등록을 한 사업자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공고일 현재 정보통신부에 소프트웨어(사업부분: 
        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로 등록한 사업자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홈페이지 구축관련 개발분야에 단일 계약금액 2억원 이상
        의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장비납품 제외)
   라. 컨소시엄의 경우 2개 업체로 제한하며, 공동수급(공동이행)을 원칙으로 하고, 모든 
        업체는 소프트웨어사업자이어야 함.
   마.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4. 입찰방법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1차 자체 평가를 실시한 후, 1차 평가 통과 업체들을 
       대상으로 2차 평가(제안발표회 실시)를 실시함. 2차 평가 결과 1순위 업체부터 예산금액 
       내에서 협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함.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67 안영식)
   나. 제안서작성 : 홍보실 (☏031-219-2917 정우준)
   다. 입찰유의사항 및 제안요청서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 메인홈페이지 => 우측하단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12.  6.  18.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