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학년도 중앙도서관 도서(단행본) 공급업체 선정 입찰(2010-002)
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2010학년도 중앙도서관 도서(단행본) 공급업체 선정 입찰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0. 3. 12(금) / 학교 홈페이지 게재
나. 입찰참가신청 : 2010. 3. 18(목) 17:00까지, 구매관재팀 캠퍼스플라자 811호
다. 입찰 일시 및 장소 : 2010. 3. 19(금) 15:00 캠퍼스플라자 811호
라. 발주 및 계약 : 2010. 3. 24(수)
마. 재입찰공고 : 2010. 3. 22(월) / 학교 홈페이지 게재
바. 재입찰참가신청 : 2010. 3. 26(금) 17:00까지, 구매관재팀 캠퍼스플라자 811호
사. 재입찰 일시 및 장소 : 2010. 3. 29(월) 15:00 캠퍼스플라자 811호
아. 발주 및 계약 : 2010. 3. 31(수)
자. 업체선정방법 : 경쟁입찰
차. 입찰방법
1) 총할인율 및 납품율(정가대비 할인율(%))
- 국내도서 : 정가대비 18% 이상(납품율 97% 이상)
- 국외도서 : 정가대비 20% 이상(납품율 90% 이상)
2) 본교 예정할인율 이상 최고 할인율을 제시한 응찰자 낙찰
* 단, 입찰 참가자격을 모두 만족시키는 업체에 한함.
3)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재투찰 실시
- 연속 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고, 재입찰에도 불구하고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고 할인율 제시업체(또는 입찰참가 업체가 1개 업체인 경우)와 협상에 의한 수의계약 실시
3. 입찰참가자격
가. 국내도서
- 자본금 1억원 이상 및 종업원수 10인 이상인 업체(확인서 제출)
(Marc 전담입력자(정사서 자격증 소지자) 3인 이상 보유)
- 2009학년도 매출실적이 40억원 이상인 업체(확인서 제출)
- 2009학년도 대학도서관 납품실적이 10억원 이상인 업체(서지데이터 Marc data 포함 납품조건)
- 2009학년도 단일 대학교 납품실적이 2억원 이상인 업체(서지데이터 Marc data 포함 납품조건)
- 본 대학교 계약조건의 이행이 가능한 업체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국외도서
- 자본금 5억원 이상 및 종업원수 10인 이상인 업체(확인서 제출)
(Marc 전담입력자(정사서 자격증 소지자) 2인 이상 보유)
- 2009학년도 매출실적이 35억원 이상인 업체(확인서 제출)
- 2009학년도 대학도서관 납품실적이 20억원 이상인 업체
- 2009학년도 단일 대학교 납품실적이 2억원 이상인 업체(서지데이터 Marc data 포함 납품조건)
4. 특약사항
가. 국내도서
- 납품율은 97%이상 유지하여야 하며, 불가할 경우 증빙서류 첨부하여야 함.
- 납품기간은 발주일부터 2주내 납품하여야 하며, 긴급을 요할시 수시 납품하여야 함.
- 도서 납품과 동시에 서지데이터 MARC를 제공하여야 함.(필수사항)
- 전자상거래시스템(홈페이지 도서구매지원서비스 시스템)을 지원할 수 있는 업체
- e-컨텐츠 제공 가능(표지 이미지, 목차, 해제 등) 단, 계약 만료 이후에도 영구 제공 조건임.
- 주문 후 불가한 도서는 즉시 통보하여야 함.
- 납품한 도서 중 자관 소장에 부적합한 도서는 전체 납품도서의 5%이내에서 반품이 가능하여야 함.
나. 국외도서
- 납품율은 90%이상 유지하여야 하며, 불가할 경우 증빙서류 첨부하여야 함.
- 납품기간은 발주일부터 4주 내 납품하여야 하며, 긴급을 요할시 수시 납품하여야 함.
- 서지데이터 MARC를 제공하여야 함(필수사항)
- 전자상거래시스템(홈페이지 도서구매지원서비스 시스템)을 지원할 수 있는 업체
- 주문 후 불가한 도서는 즉시 통보하여야 함.
- 주문도서 중 미납품 도서는 증빙서류 첨부 제출.
- 납품한 도서 중 자관 소장에 부적합한 도서는 전체 납품도서의 5%이내에서 반품이 가능하여야 함.
- 단행본 자료 외 비도서자료(DVD 등) 주문 시에도 동일 조건 유지(AMAZON 구입분에 해당)
5.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031-219-2068 이종원) 또는 중앙도서관(☏031-219-2122 오은애)으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본 대학교 구매관재팀 홈페이지(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를 보시면 입찰공고사항 및 참가신청서등 제반서류들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2010. 3. 12.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