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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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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광고대행업체 선정 입찰공고(2009-003호)

  • 이상현
  • 2009-03-10
  • 22441
경쟁입찰공고

1. 입찰명 : 광고대행업체 선정(2009-003호)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09.3.10(화),홈페이지 / 2009.3.11(수), 지방일간지
     나. 사업설명회 : 2009.3.16(월) 10:30, 율곡관 제1회의실(2층 204호)
         - 참가자 구비서류 : 재직증명서, 위임장
     다. 참가접수 및 제안서 접수 : 2009.3.20(금) 16:00 까지, 구매관재팀 
     라. 제안서평가(1차평가)결과통보 : 2009.3.23(월) 18:00까지, 개별통보
     마. 광고시안 제출 :2009.3.30(월) 16:00, 구매관재팀 
     바. 제안서 평가 위원회 (2차평가,업체별 PT실시):
         2009.3.31(화) 14:00,율곡관 영상회의실
     사.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2009.4.1(수), 구매관재팀 
     아. 계약 및 발주 : 2009.4.2(목)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사업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다. 수도권 4년제 대학 광고제작 경험이 있는 업체
     라. 연간 매체부킹 실적이 총 100회 이상인 업체

4. 입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제안서 작성 관련 : 홍보팀(☏031-219-2919 정우준)
   다. 입찰유의사항 및 입찰서류출력 : 아주대학교 홈페이지 구매입찰란
       (http://www.ajou.ac.kr/servlets/ajouweb.board.servlet.BoardListServlet?BoardId=149)

2009. 3. 10.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