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아주대학교 차량유류공급업체 견적입찰공고

  • 이상현
  • 2009-02-13
  • 22265


견 적 입 찰 공 고

1. 입찰명 : 아주대학교 차량유류공급업체 선정

2. 입찰세부사항

   가. 첨부한 제안요청서 참조

   나. 공급예정량

품명

규격

연간소요예상량

비고

경유

초저유황경유

(정유사 정품)

81,000ℓ

공장도가 ± ( )원

휘발유

무연휘발유

4,000ℓ

공장도가 공급

* 구매예정물량은 변동될수 있으며, 부가세 및 제반비용을 포함한 금액을 제안하셔야 합니다.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09.2.13(금), 홈페이지

나. 입찰참가신청 : 2009.2.16(월) ~ 2009.2.19(목) 16:00 까지 , 구매관재팀(캠퍼스 플라자 811호)

다. 입찰결과통보 : 2009.2.20(금) 12:00

라. 계약체결 : 2009.2.23(수)

4. 입찰참가자격

가. 아주 대학교에서 1Km이내 거리에 위치 하고 있는 주유소

나. 45인승 버스 주유 공간이 있는 주유소

다.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최저단가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아주대학교 물품구매규칙 제15조에 의거 견적입찰을 진행합니다.)

나.
1순위 계약상대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낙찰자

결정시 제외하고, 차순위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라. 본 입찰의 입찰자 또는 낙찰자가 없을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27조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6. 견적경쟁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을 준용합니다.

 

7. 제출서류(밀봉 날인 후 제출)

- 사업자등록증

- 견적서

(견적금액제시양식)

 

품명 및 규격

단위

금액(VAT포함)

비고

경유

(초저유황경유, 정유사 정품)

( )원

공장도가 ± ( )원

* 서류제출업체는 첨부한 입찰인유의서 및 제안요청서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문의

가. 입찰관련사항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제안요청사항 : (☏031-219-2288 임승오)

 

2009. 2. 1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