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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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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입찰공고 2008-15호 교육용기기 구매입찰

공고번호 2008-15호

1. 입찰건명 : 컴퓨터 등 47점

2.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

3. 입찰참가 접수 : 2009. 2. 12(목) - 2. 18(수) 17:00까지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4. 입찰일시 : 2009. 2. 19(목) 14:00 ~  ,  캠퍼스플라자 811호(회의실)

5. 유찰시 재입찰참가 접수 : 2009. 2. 19(목) 입찰이후~ 2. 20(금) 12:00까지

6. 재입찰: 2009. 2. 20(금) 16:00 ~, 캠퍼스플라자 811호(회의실)

7. 문의전화 : 031-219-2067

* 수정사항 : 컴퓨터사양 중 AUDIO부분 삭제 및 HDD 500GB SATA2 변경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