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소프트웨어 구매(CS4 Design Premium(Max/Win)) 입찰공고

  • 이상현
  • 2009-02-11
  • 22737

입 찰 공 고

1. 입찰명 : 소프트웨어 구매(CS4 Design Premium(Max/Win))

2. 입찰 세부사항

번호

품 명

단위

수량

1

CS4 Design Premium (Max/Win) 영문

( Adobe Indesign CS4

Adobe Photoshop CS4 extended

Adobe Illustrator CS4

Adobe Acorbat 9 Pro

Adobe Flash CS4 Professional

Adobe DreamweaverCS4

Adobe Fireworks CS4 )

CS4 Design Premium 인스톨 CD Set

Lic

Lic

Lic

Lic

Lic

Lic

Lic

Lic

ea

90

90

90

90

90

90

90

90

3

3.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09.2.11(수), 홈페이지

나. 입찰참가신청 : 2009.2.12(목)~2.16(월)17:00까지,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811호)

다. 입찰일시 및 장소 : 2009.2.17(화) 11:00, 구매관재팀

라. 계약 및 발주 : 2009.2.18(수)

4. 낙찰자 선정

가. 총액입찰

나.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재투찰 실시

라. 연속 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고, 재입찰에도

불구하고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저 응찰업체와 협상에 의한 수의계약 실시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본 대학교가 제시한 규격을 충족하고 A/S(사후 유지보수)가 가능한 업체

6.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보험증권(해당품목 입찰금액의 5/100)을 입찰참가 신청 시 제출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가”항의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교에 귀속된다.

7. 기타문의

가. 입찰 및 계약 일정 : 구매관재팀 이상현 (☎031-219-2073)

나. 사양 문의 : 정보및컴퓨터공학부 장미선(☎031-219-1690)

 

2009. 2. 11.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