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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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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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아주대학교 동절기 난방업무 시설관리용역

  • 이상현
  • 2008-10-16
  • 23055
경 쟁 입 찰 공 고
1. 입찰명 : 아주대학교 동절기 난방업무 시설관리용역 입찰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08.10.15(수), 지방일간지 / 2008.10.16(목) 홈페이지
   나. 현장설명회 : 2008.10.20(월) 10:30, 율곡관 영상회의실
   다. 입찰참가신청 : 2008.10.23(목) 16:00, 구매관재팀 (캠퍼스플라자 811호)
   라. 입찰일시 : 2008.10.24(금) 10:30, 구매관재팀 (캠퍼스플라자 811호)
   마. 계약 및 발주 : 2008.10.27(월)
3. 입찰방법
   가. 총액입찰
   나.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 응찰자 낙찰
   다. 개찰 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연속 3회까지 재투찰 실시
   라. 연속 3회까지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을 실시하고, 재입찰에도 불구하고 낙찰자가 없을
       경우 최저 응찰업체와 협상에 의한 수의계약실시 
4. 입찰참가자격
   가. 수원시,화성시,용인시 소재업체
   나. 주택관리업 또는 건물관리업 면허보유업체
   다. 입찰공고일자 기준 5년 이내 대학시설관리경험 보유 업체
   라. 직원수 100명이상 업체
   마. 현장설명회 참가업체
5. 근무인원 : 3명(1명:12개월, 2명:5개월) , 세부사항 현장설명회 제시
6. 입찰 및 용역에 관하여 문의사항이 있을 시에는 아래의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관련 문의: 구매관재팀 이상현 (☏031-219-2073)
   - 용역내용 및 현장설명자료 관련 문의: 시설팀 이선형 (☏031-219-2081)
 
 2008. 10. 16.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