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입찰공고 2008-12호(3차원 측정기 1세트)

1. 입찰건명 : Hit564C 시스템(3차원 측정기) 1세트

2.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

3. 입찰세부일정

  가. 입찰공고기간 : 2008. 9. 22(월) ~ 28(일)(7일간, 휴일포함)

  나. 입찰참가접수 : 2008. 9. 29(월) 17:00까지, 구매관재팀

  다. 입찰실시 : 2008. 9. 30(화) 14:00, 캠퍼스플라자 811호 회의실

  라. 유찰시 재입찰참가접수 : 2008. 9. 30(화) 14:00 ~ 10. 1(수) 17:00까지,

                              구매관재팀

  마. 재입찰실시 : 2008. 10. 2(목) 14:00, 캠퍼스플라자 811호 회의실

  바. 업체선정 및 계약 : 2008. 10. 1(수) 이후(재입찰시 10. 6(월) 이후)

4. 문의전화 : 031-219-2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