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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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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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재입찰공고 - 아주대학교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AIMS II) 구축사업 개발업체

재입찰공고

1. 입 찰 명 : 아주대학교 차세대 통합정보시스템(AIMS II) 구축사업 개발업체

2. 입찰일정

    가. 재입찰공고   : 2008. 9.3(수), 학교홈페이지 및 지방일간지

    나. 입찰참가 신청 및 제안서 접수 : 2008.9.17(수), 16:00 구매관재팀

    다. 제안서 평가 위원회 : 2008.9.19(금),15:00 캠퍼스플라자 211호

    라.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실시 : 2008.9.22(월)-9.24(수)

    마. 계약 및 발주 : 2008.9.25(목)

3. 입찰참가자격

    가. 제안요청서 공고일 현재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신고된 업체

    나. 대학사업에 대한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거나, 대학 학사관련 시스템 구축 경험이 있는 업체

    다. 단일사업기준으로 최근 3년간 개발비 규모 15억원 이상의 대학 종합정보시스템을 구축한 경험이 있는 업체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4. 입찰방법 (제안서 평가 및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 후 업체선정

5. 기타 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제안서작성 관련 : 중앙전산원 (☏031-219-2184 허택만)


                           2008. 9. 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