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김진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and214@ajou.ac.kr

Total 4479건, 401/448

게시글 검색
기타 > 구매입찰 > 입찰공고
번호 제목 파일 작성자 작성일 조회
공지 홍지예 2019-04-03 121978
479 이상영 2012-12-11 14581
478
[집기-구매]프레고 의자 구매
이상영 12.12.07 조회수 14396
이상영 2012-12-07 14396
477
[기기] 중앙도서관 검색서버 구매입찰
김지훈 12.12.07 조회수 14156
김지훈 2012-12-07 14156
476 안영식 2012-11-30 14796
475 김지훈 2012-11-30 14471
474
[계약-공사] 다산관 강당 내부 개보수 공사업체 선정
안영식 12.11.29 조회수 14719 첨부파일
안영식 2012-11-29 14719
473 안영식 2012-11-29 14528
472 안영식 2012-11-21 14825
471
[계약-용역] 2012/2013년도 스키캠프 운영업체 선정
안영식 12.11.15 조회수 14940 첨부파일
안영식 2012-11-15 14940
470 이상영 2012-11-14 14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