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분 | 성명 | 업무내용 | 연락처 | |
---|---|---|---|---|
팀원 | 김수영 |
|
031-219-2069 | suykim@ajou.ac.kr |
팀원 | 심상희 |
|
031-219-2068 | sanghee@ajou.ac.kr |
팀원 | 이지희 |
|
031-219-2067 | jihee@ajou.ac.kr |
팀원 | 윤정민 |
|
031-219-2073 | yjm0981@ajou.ac.kr |
팀원 | 주민희 |
|
031-219-2070 | mhjoo@ajou.ac.kr |
동절기 단축근무 시행에 따른 공지
안녕하세요, 아주대학교 구매관재팀입니다.
학교 내부 방침에 따라
2023.01.02.(월) ~ 2023.02.03.(금)까지 5주간 단축근무(9:00~16:00)를 시행함을 알려드립니다.
단축근무로 인해 조정된 근무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전화문의, 입찰접수, 기타 행정업무시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양해를 구하며, 해당 기간 동안 근무시간이 지난 후에 급한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각 담당자별 메일로 문의해주시면 관련 사항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