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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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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입찰공고 2008-09호(자동녹화시스템 강의실 설치)

 공고번호 2008-09호

1. 입찰건명 : 자동녹화시스템 강의실 설치

2.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협상에의한계약체결)

3. 현장설명회 : 2008. 7. 24(목) 11:00~ ,
율곡관 제1회의실 ->  변경 : 율곡관 영상회의실

4.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 2008. 7. 31(목) 17:00, 구매관재팀

5. 제안평가 실시 : 2008. 8. 1(금) 14:00~ , 율곡관 제1회의실

6.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2008. 8. 4(월), 구매관재팀

7. 계약 및 발주 : 2006. 8. 5(화)

8. 문의전화 : 031-219-20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