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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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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라이프케어(로그) 온톨로지 및 지식베이스 개발’ 용역 입찰공고

경 쟁 입 찰 공 고

1. 입찰명 : ‘라이프케어(로그) 온톨로지 및 지식베이스 개발’ 용역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0.4.3(토), 지방일간지 및 홈페이지 게재 
     나. 참가접수 및 제안서접수 : 2010.4.13(화) 09:00~16:00까지,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다. 제안서평가위원회 : 2010.4.15(목)14:00
     라. 평가순위 통보 및 협상 실시 : 2010.4.16(금), 구매관재팀 
     마. 계약 및 발주 : 2010.4.19(월)

3. 입찰참가자격
     가.「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 및「동법시행령」제17조에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분야: 컴퓨터 관련 서비스사업]로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국내 시맨틱 및
         온톨로지 분야에 대한 개발 또는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나. 입찰 공고일 기준 주사업자로서 최근 3년간 단일 건으로 5천만원(부가세포함) 이상 
         유사사업 분야에 대한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제출 가능한 업체
     다.「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의 요건을 갖추고 동령
         제76조에 위배된 사실이 없는 업체     

4. 입찰방법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가. 다수의 업체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평가한 후, 평가 성적이 1순위인 업체부터 협상하는           
          방식으로 업체 선정 
         * 근거: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나. 평가성적이 1순위인 업체와 협상이 결렬될 경우 2, 3위인 업체와 순차적으로 협상 
          진행후 업체선정 

5. 기타문의
   가. 입찰진행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제안서 작성 관련 : 유비쿼터스연구소 (☏031-219-3958 백재순)
   다. 입찰유의사항 및 입찰서류출력 : 첨부파일 참조

2010. 4. 3.

아주대학교 총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