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대학교

검색 열기
통합검색
모바일 메뉴 열기
 
 
 

입찰공고

본 페이지에 공고되지 않은 입찰 건(소액입찰 건등)은 상기 '전자구매 바로가기'클릭하여 아주대학교 전자구매시스템 접속, 회원가입 후 입찰공고조회에서 확인바람

구매입찰 부서의 업무내용과 담당자
구분 성명 업무내용 연락처 e-mail
팀원 김수영
  • 교내 자산관리(비품이전 포함)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 교비회계 자산처리 / 재물조사
  • 행사지원
  • 교외 숙소 임대차계약
031-219-2069 suykim@ajou.ac.kr
팀원 심상희
  • 기기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업소 임대차계약
031-219-2068 sanghee@ajou.ac.kr
팀원 이지희
  • 용역 계약(연구, 보험, 파견 등)
  • 공사 계약
  • 여행 계약(연수 및 항공권 구매)
031-219-2067 jihee@ajou.ac.kr
팀원 윤정민
  • 소모품 (도서, 전자 학술 DB 구독) 구매·제작
  • 수리·집기 구매
  • SW 구매·임대차·유지보수
  • 교내 임대차계약(창업보육센터, 기업부설연구소, 연구마을)
031-219-2073 yjm0981@ajou.ac.kr
팀원 주민희
  • 산학협력단 자산관리
  • 자산 신청, 관리이전, 불용, 등재 등 산학협력단 자산처리 / 재물조사
  • 소모품, 집기, 수리 구매 - 1천만원 이하 대상
  • 산학협력단 세금계산서 관리
031-219-2070 mhjoo@ajou.ac.kr

화장지 납품 업체 입찰 공고

견 적 입 찰 공 고

 

 

1. 입찰명 : 화장지 납품 업체

- 입찰 세부 사항 : 첨부 규격서 파일 참조

 

2. 입찰일정

가. 입찰공고 : 2010.6.7(월), 홈페이지

나. 입찰참가신청 : 2010.6.8(화)~2010.6.14(월) 15:00 까지, 구매관재팀(캠퍼스플라자 811호)

다. 입찰결과통보 : 2010.6.14(월) 18:00까지 개별통보

라. 계약체결 : 2010.6.17(목)

 

3. 입찰참가자격

가. 사업장 소재지가 수도권인 업체

나. 국가로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위반되지 않은 업체

다. 직접생산증명서 발급받은 업체

 

4. 입찰방법

가. 단가입찰 (예정단가이하 최저단가 응찰자 낙찰)

나. 1순위 계약상대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낙찰자

결정시 제외하고, 차순위를 계약 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계약상대자의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47조의 규정을 준용합니다.

 

5. 견적경쟁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및 동법 시행령 시행규칙을 준용합니다.

 

6. 제출서류 (밀봉,인감날인후 제출, 2010.6.14(월) 16:00까지 제출)

가. 사업자등록증

나.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연간예상금액의 5%)

다. 지명원

라. 견적서(별도 밀봉, 인감날인)

마. 직접생산증명서(직접생산확인서)

※ 견적제출업체는 입찰인유의서 및 구매계약 특수조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7. 견적서 작성양식

품명

규격

견적금액(부가세 포함)

화장지

500M

( )원/1롤

 

8. 문의

가. 입찰진행사항 : 구매관재팀(☏031-219-2073 이상현)

나. 사양관련 : 총무팀(☏031-219-2074, 우용재)

 

 

2010. 6. 7.

 

아주대학교 총무처장